
단순히 채용권, 융합핵 파편을 조졌다는 게 중요한게 아님.
애초에 채용권, 파편을 조지는 이유가 향후 신캐, 패키지 낼때마다 유저들이 지르진 않고 모아둔 재화로 퉁치면서 즈그들이 볼 손해를 줄이겠다는 의미인데
그 말은 달리 말하면 이새끼들은 신규 유입 받아서 유치하고, 걔내들한테서 돈 벌어먹을 생각이 아예 없다는 걸 뜻하는 거임.
신규 유저들이 지부로 재화를 끌어모아봤자 얼마나 끌어모으겠어?
진짜 게임에 애정가지고 끝까지 붙잡고 있는 애들을 사탕하나, 융합핵 하나라도 더 먹여줄 생각은 하지 않고 앞으로도 쭉 느그들만 뽑아먹겠습니다 돈 좀 내주십쇼 하고 이번에 까놓고 즈그들 생각을 우리한테 말해준거 ㅇㅇ
그게 난 제일 꼴받는 요소라고 생각한다. 진짜 남아서 게임할 사람들은 잘 생각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