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병신캐 확정
로자상향안했어도 팬드 우엉 이딴새끼들 픽률생각하면 디펜탱쓰는게 멍청한판단인데
로자상향까지해버리니 진짜 쓰는게 손해인상황이 생김
에휴 병신새끼들 게임안해보고 만드니까 이사단이나지
개병신캐 확정
로자상향안했어도 팬드 우엉 이딴새끼들 픽률생각하면 디펜탱쓰는게 멍청한판단인데
로자상향까지해버리니 진짜 쓰는게 손해인상황이 생김
에휴 병신새끼들 게임안해보고 만드니까 이사단이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