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성품 변경된 건 살 만하네 히로아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7 작성일 2020-11-26 12:45:50 https://arca.live/b/counterside/9624592 아 물론 3백만 크레딧은 씨발 엿이나 쳐먹으세요.쿼츠는 원래도 살 만했는데 더 얹어주네 땡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딸쟁이 2020-11-26 12:46:06 물리법칙 2020-11-26 12:46:10 솔직히 살만한데 겜이 좆같아서 안삼 펼쳐보기▼ 분긔 2020-11-26 12:46:13 쿼츠는 ㅇㅈ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26 12:46:23 융핵도 살 만한 듯. 펼쳐보기▼ ㅇㅇ (59.15) 2020-11-26 12:46:23 삭제 수정 쿼츠는 사야게따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26 12:46:23 히로아인 2020-11-26 12:46:30 ㄹㅇ 펼쳐보기▼ 레아코코 2020-11-26 12:46:44 쿼츠만 사야겠다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26 12:46:53 난 융핵도 필요하면 펼쳐보기▼ ㅇㅇ (59.3) 2020-11-26 12:46:50 삭제 수정 융핵이랑 쿼츠는 성능 확실해졌는데 아 ㅋㅋ 펼쳐보기▼ ㅇㅇ (182.227) 2020-11-26 12:46:54 삭제 수정 멍청한 새끼들 그와중에 종신은 안 바뀐거 실화냐?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26 12:47:20 ㅋㅋㅋ 450 ×5 하면 합쳐서 딱 2250쿼츠자너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트럭시위 꼴아박고 계탈 인증 올리고 접을라 했는데 [3] ㅇㅇ 2020.11.26 153 1 진짜 만약에 여기서 로자리아 좀 너프하면 카붕이들 이해해줄수 있음? [8] 두부맛김치 2020.11.26 144 0 이제야 념글봤는데 뭐노 [1] 프레스티지티모 2020.11.26 127 1 정보 월드맵 파견 미션 보상표 [13] ㅇㅇ (14.39) 2020.11.26 1662 38 막국수 서비스도 줬음? [1] ㅇㅇ 2020.11.26 107 0 크레딧은 3백만이 아니라 3천만이라도 살까말깐데 ㅋㅋㅋ 안될꺼뭐있노 2020.11.26 52 0 아 이거 확률 어케 계산하냐에 따라서 자꾸 달라지는데 심장발전소 2020.11.26 30 0 진짜 웨딩알렉스, 이볼브원, 몸과마음이 성장한 시그마 윾동6974 2020.11.26 63 -1 ??? : 의견좀 주세요 [1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5798 88 리세 각성 2개 들고가야됨? [9] ㅇㅇ (218.154) 2020.11.26 133 0 우리딸! 새어머니야! [2] hver 2020.11.26 151 8 이젠 건의글 쓰기도 지쳐 페이커 2020.11.26 47 -1 늒네 골드 파밍 어디서함? [1] ㅇㅇ (117.123) 2020.11.26 58 0 이번주 이터 어디서녹임?? [2] ㅇㅇ (1.251) 2020.11.26 49 0 카사 이번 공지의 의의 [2] 팔도 2020.11.26 106 1 데박....지금 약간 화풀림 [9] 꿀때지 2020.11.26 227 5 어차피 이제 현질 안함 oo 2020.11.26 45 0 개선 융합핵 조각 삭제부터하자 [1] 토깡이 2020.11.26 84 2 너네 념글 재밌다 [5] 핡걁샭 2020.11.26 155 0 이 이틀동안 반년 받을 스트레스 다받은거같아 [2] 밀가스트 2020.11.26 61 0 족룡인 추천인 필요하면 말하셈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158 0 와 블프 존나 사고싶네 ㅋㅋ [1] ㅇㅇ 2020.11.26 175 1 채용권 수급은 솔직히 이해함 ㅇㅇ (182.161) 2020.11.26 73 -2 구성품 변경된 건 살 만하네 [12] 히로아인 2020.11.26 207 0 디펜더병신이에요 좆망겜감별사 2020.11.26 82 0 아 이게 나유빈이 나오네ㅋㅋㅋㅋㅋ [2] 호록이 2020.11.26 131 2 제일 꼴받는게 뭔줄 알아? 콜라가좋아 2020.11.26 112 7 아니 안그래도 디펜더 병신이라고 개편해달라고 안될꺼뭐있노 2020.11.26 94 1 불족 밈 처음만든새끼는 존나 뿌듯하겠다 [1] 테르미도르 2020.11.26 126 2 일단 지금 다이브 초기화는 해도 되냐?? [1] 인터미션 2020.11.26 73 0 근데 이거 홍보실 확률이란 얘기가 어디서 나온 거냐 [5] ㅇㅇ (116.120) 2020.11.26 146 0 도미닉 상향받은거 실험해본애들있음? [5] 유미 2020.11.26 147 0 아 족발 마렵다 ㅇㅇ 2020.11.26 25 0 홍보실 s는 몰라도 a는 꽤 체감 되긴함 [7] 꿀때지 2020.11.26 182 0 성급히 조정을 가하기보다 이 자리를 빌어 의견을 물어미친놈들아? [2] ㅇㅇ 2020.11.26 1487 53 그냥 N R대신 채용권주면 덧나노 Koreanbural 2020.11.26 43 0 근데 사람다뒤진거 ㄹㅇ 체감씹오지농ㅋㅋㅋ 좆망겜감별사 2020.11.26 154 0 진정하고 오늘 녹화한 MBC 방송 언제나오나 확인해보자 [5] 이천쌀떡볶이 2020.11.26 158 -1 안그래도 라면 처먹고 배탈났는데 아이기스 2020.11.26 45 0 각유빈도 다음주 상향받겠네 ㅋㅋㅋ [4] 아이세스 2020.11.26 149 1 -던- 보면 해결책이 보일텐데 [8] 영원한라뉴비 2020.11.26 139 1 손리세 할까하는데 [4] ㅇㅇ (218.154) 2020.11.26 116 0 블프 채용권 추천받음 [5] ㅇㅇ (211.44) 2020.11.26 151 0 4초 무적 개사기라는 거 워크3 유즈맵 같은거 해보면 아는데 [2] 카붐 2020.11.26 108 0 생각해보면 재밌을라고 겜하는건데 ㅇㅇ (121.128) 2020.11.26 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2: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