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더 킹받게하네
매년 연례행사로 열댓번 찾아오는 신경성 장염보다 못한 운영진 놈들아 일단 아닥션하고 제발 맨땅으로 게임 다시 한번 해봐라
일단 좆같은 핵부터 얼마나 좆같은지 체감 가능할테니까
시발 더 킹받게하네
매년 연례행사로 열댓번 찾아오는 신경성 장염보다 못한 운영진 놈들아 일단 아닥션하고 제발 맨땅으로 게임 다시 한번 해봐라
일단 좆같은 핵부터 얼마나 좆같은지 체감 가능할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