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챈길이 오피셜서포트라
맨날 들어갈때마다
아이리 프사에 "아이리님 등장~!" 이런거 써있는거 봤는데
아이리님 만화 보자마자 본게 오피셜서포트 구인하는 글 ㅋㅋ...
그리고 아이리 만화 바로 다음에 베라 올라온 글이
유저 기만하는거 팩폭하는 글 ㅋㅋ...
개선 문의 보낸거 확인하면 이메일로 확인했다고 좀 알려달라고
이메일 적으려고 했는데 밑에 보면
이메일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들어가면 삭제될 수 있다는거 보고
주딱이 보낸것도 바로 칼삭됐을수도 있겠구나
나도 이메일 적으면 휴지통 행이겠네
하고 이메일 안적었는데
얘네 너무 상식을 뛰어넘는 애들이라 나도 잘 모르겠다
이메일 안들어갔어도 갖다버렸을것같기도 하고
스마조는 그래도 답변은 열심히 해주던데
난 카사에 문의해서 답변이라는걸 받아본적이 한번도 없다
버그 제보를 수차례 한것도 고쳐진걸 본적이 없다
이 게임을 접은 이유가 미래가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인데
아직도 내 판단이 틀렸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