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 개선해달란건 몇달째 기다려달라고 하더니 기어코 12월이 되버렸고

기다려달래서 기다려줬더니 레이드개편-추천인-지부개편 이런거 해버리고

지부개편 대놓고 개악하는거 꼴받아서 참다참다 유저들이 들고일어나니


우린이런의도인데 니들이병신이라 설명이 더필요하구나 하지않나 

뉘예뉘예 다른 개선사항빨리내놓으세요 이러질않나


그마저도 채용권하나 빼먹지않나

게임접속하니 지부 좆창난거 그대로인거 여전하고

이번에도 "기다려달라"


초회수동때도 똑같앗어

유저들이 병신이라 초회수동으로 바꿉니다 하더니

다접고 항의하고 건의하고 그렇게 몇달을 쳐싸우고서야

마지못해서 다시 오토 쳐넣고 대단한 개선인냥 "생색"


연협때도 똑같앗어

그냥 열정페이 버튼 5번 누르는거 한번에좀 해달라니깐

없에는 줄게 대신 연협서 3등분, 연협 비용 대폭증가 "편해지는비용"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결국 뭐가 달라졌냐

11월 내내 없뎃 쳐해서 나온게 지부고로시 패치랑 개병신300일재탕이벤(기대해주세요!)


이거 병신같아서 당장 눈앞에있는거부터 수습해야되갖고 불타긴했는데

제일 근본적인 문제들은 여전히 해결이 하나도 안되있네


기다려달라는 소리 듣다 12월 됨 


지금 분위기가 만족해서 가라앉은게 아니라

하루종일 불타기도 힘드니까 소강상태 된거지 이게 민심이 수습된게 아닌데


육성개선 12월까지 그렇게 쳐미루고 기다려달라고, 

4/4분기 업뎃에서 다 해결해준다고 한거


조지면 어떻게 될지 볼만하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