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1 토나와서 못하겠다 ㅋㅋ
내 로자에 상대 각유빈 빈사되는것도
상대 로자에 내 류드 각등 레지나 삭제되는것도 존나 부질없다
이제 딴 일 하면서 6각성덱 오토로 돌린다 색기들아 ㅋㅋㅋ
챌1 토나와서 못하겠다 ㅋㅋ
내 로자에 상대 각유빈 빈사되는것도
상대 로자에 내 류드 각등 레지나 삭제되는것도 존나 부질없다
이제 딴 일 하면서 6각성덱 오토로 돌린다 색기들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