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1 토나와서 못하겠다 ㅋㅋ

내 로자에 상대 각유빈 빈사되는것도

상대 로자에 내 류드 각등 레지나 삭제되는것도 존나 부질없다

이제 딴 일 하면서 6각성덱 오토로 돌린다 색기들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