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캐릭터가 나올때는 꼭 이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 시나리오를 같이 준비해서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시발
그래서 메인 스토리에서 한 축을 담당하는 각성캐 나유빈을 이따구로 딸랑 던졌냐
캐시 나 마야 처럼 메인 스토리에는 별로 안중요한 애들이라면 몰라도 메인 스토리의 핵심인물을 시발

"앞으로 캐릭터가 나올때는 꼭 이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 시나리오를 같이 준비해서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시발
그래서 메인 스토리에서 한 축을 담당하는 각성캐 나유빈을 이따구로 딸랑 던졌냐
캐시 나 마야 처럼 메인 스토리에는 별로 안중요한 애들이라면 몰라도 메인 스토리의 핵심인물을 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