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출시텀 지부 쌓여오던 육성불만


각각 100 100 100씩 타야하는데


100 70 50정도만 탄거같음 후반갈수록 힘딸려서ㅋㅋ


이제는 장작도 할인가를때려버리네 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