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념글좀 보내주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7
작성일
댓글
[1]
ㅇㅇ (218.209)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새 카사챈 왜캐불탐
[4]
165
0
추석뉴비 드디어 이터깼다??
[2]
101
0
추천인작하려고 부계파니까 각유빈 바로뜨네
[2]
95
0
마스터 찍고 나니까 겜에 의욕이 안생긴다
[3]
111
0
지금 먹으면 야식이냐 아침이냐
[8]
132
0
아 525 오늘은 더이상 시도 못하겠다
[4]
140
0
✋질문
카사 아직 설치안한 뉴빈데
[4]
163
1
하운드전장 보통 몇트정도박냐?
[5]
121
0
진짜로 자야겠다
[1]
92
0
이터 어디서 씀???
[3]
87
0
아이리님 만와 보고 너무 찡해진다
[1]
183
5
혜자 패치 vs 학대 패치
[3]
131
3
각유빈 안써봤는데 좋냐??
[2]
116
0
갑자기 시그마가 존나 붕뜨는느낌임
[5]
169
0
상위권 다 레이크로 갈아탔네 ㅋㅋ
[2]
161
0
건틀렛
건에 유쾌한애들이 늘었네
[3]
213
1
얼리버드 기상
[1]
80
0
어려움 3회 하는거 걍 보급작전 돌렷다....
87
0
신은나는 뭐가 좋은거야?
[4]
147
0
난 폰겜에 이런 감정 느낀게 처음임
[10]
244
10
556 쫄작 질문
[11]
187
0
자계 별작하려면 순양함 필요하던데
69
0
건틀렛
나윾넨은 성능 구데기임???
[4]
141
0
이거 념글좀 보내주라
[1]
127
0
내가 525 클리어안하고 자사돌려서 그런가?
[12]
117
0
로자 특수기에 치명타 터짐 어케댐?
[2]
119
0
씻팔 다시생각해보니 냉정하게 보면 달라진게 아무것도 없잖아
[18]
1721
56
님들 오늘 레이드 본적있음?
[4]
103
0
전함 추가 되려면 시간 좀 걸리겠지?
[2]
75
0
추석뉴비 두번째 함선 만들었다
[3]
109
0
최애캐들 110이나 찍어야지
68
0
개커여움
[2]
100
0
추천인때문에 부계돌리는데 자괴감든다
92
0
건틀렛
지금 건틀렛 메타가
[4]
148
0
지부 들어갈때마다 기분 잡치네
75
0
뭐만들지
[3]
66
0
근데 너무 불탈게많아서 힘이딸림
[1]
91
1
지금 유저수어때?
[1]
112
0
존나 분위기있노
[3]
195
0
방금 인터뷰 다시 보고 왔는데 또 빡치네
[1]
119
3
아
[1]
62
0
세상에 로자가 비틱소리를 듣는 날이 오네
[1]
119
0
건틀렛
나도 이제 오토돌릴래 시발
87
0
이상하게 한숨자고나니까 별로 화안나네
[3]
102
0
출첵보상 지금봣는데 유미청년이네
1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