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게임 개졷같으면 니미씨팔 겜 개좆같이 만들었네하고 그냥 조용히 접는편인데 카사는 그런게 안되더라

내가 스비소속이거나 동종업계소속 뭐 그런것도 아닌데 이런 게임이 망하는게 너무 아쉬워서 개선안은 못 내더라도 개선탭 올라오는 글들 개씹소리 아니면 죄다 개추주고 나름이나마 힘 보탰음

근데 어제 이빨 존나 털면서 어거지로 유저들 끌고오던 거짓말들 싹 다 들통나고 지부 개편은 개뿔이 개불편으로 바뀌니까 3개월동안 쌓아온 신뢰가 개박살나는 느낌이더라

너무 슬펐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