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함 누구한테 주느냐에따라서 함선움직이는 순서 달라지고 탄없을때 쳐안빼고 꼬라박는 엔딩밖에 안나옴. 함선 자사는 첨하다보니까 잘모르겠네 ai가 빡대가리마냥 이동하니까 빡치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