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4인 분대 말고도 다른 플레이어들이 작전하는것도 보이게 멀티서버 만들어버리면 좋을 듯


한 분대는 저쪽에서 깃발 꼽고 있고 한 분대는 저쪽에서 ICBM 쏘고 있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