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업뎃시간 몇시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3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아기토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리디아 위에 뭐 생겼는데
[2]
110
0
슬슬 오는구만
[1]
61
0
업뎃 있다는데?
[1]
43
0
일루미닛까지 오면 마침내 할 수 있는 거
48
0
히히...
[18]
154
1
미리 올려둠 ㅇㅇ
[14]
136
2
걍 메달로 한판 쓸수있는 고화력무기라도 고르게 해주던가
[11]
120
0
채권을 안사야한다고
[9]
101
0
채권을 안사게 될 환경을 만들어 주든가
[4]
139
1
헬붕이들 특
[7]
86
0
파티 끝났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나
[3]
112
0
이재 뭔가 시작되나???????????????
[5]
176
0
아직 희망은 있음
[2]
88
0
채권을 안사야 된다고?
[4]
108
0
해외 유튜브 요약본 정보글로 올리는거 허락받았다!
[24]
769
8
뭣 채권을 안사야 버프해 준다고?
[3]
135
0
똥지릴준비하라던
[2]
77
0
다른게임처럼 처럼 데디케이티드 서버 나오면
[3]
122
0
헬망호
나른한 오후망호 서부10단 4/4 ar
[12]
108
0
슈퍼지구 방어전에 이런거 있으면 좋을거 같음
[11]
160
0
이제 곧 이걸보는건가?
[4]
191
0
프레데터 이새끼들 멸종 안되려고 발악하는거 봐
[5]
194
0
사실 스테이션 81이 아무것도 아니라면?
[12]
185
0
업뎃시간 몇시임?
[2]
143
0
STATION81 아직까지 조용한 이유
[1]
181
0
오늘 드디어 업데이트가 온데요!
[10]
214
0
출근해서 틈날때마다 STATION81 보는데
[4]
164
1
크레딧 핵 대해서 안좋게 생각하는데
[5]
242
1
헬다이버즈2 게임 출시부터 지금까지 화살대가리에 느낀점 한짤요약
[2]
215
0
🖼️짤/클립
필형 샴스 좀 조져줘
[3]
187
4
채권이야기 듣고 생각난 짤
166
3
누가 15일 기다려서 각보고 해동하라 했는데
[11]
226
0
슈퍼지구 방어전이면
[5]
156
0
상향받고싶으면 채권사지말라니 ㅅㅂ ㅋㅋ
[5]
254
0
슈퍼지구 방어전?
[6]
256
0
그러니까 요번 채권 사지 말라고?
[8]
257
2
채권 비판은 역시 판매량 기준이네
[26]
298
0
공략/정보
신규 일루미닛 유닛 예고, CEO의 커뮤니티 소통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5.13)
[23]
998
6
아 요즘 오토캐논 들면 겜 ㅈㄴ 어려워지네
[10]
5091
1
오늘 저녁 시험무기 하나 줄라나?
[4]
162
0
뭐 일루미닛 클로킹?
[2]
244
0
지금까지
[18]
316
1
🖼️짤/클립
PR-88 센티널
[7]
283
0
헬망호
모두가 나갔기에 다시 만드는 크래딧 런 [1/4] 펑
106
0
갑자기 웃긴거 생각남
[4]
1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