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메카들 서포트 유닛이 필요함...
구독자 4550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PR-88 센티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83
작성일
댓글
[7]
글쓰기
ㅇㅇ
말랑키위
ㅇㅇ
ㅇㅇ
캐르
sTemp
ㅇㅇ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슈퍼지구 방어전에 이런거 있으면 좋을거 같음
[11]
160
0
이제 곧 이걸보는건가?
[4]
191
0
프레데터 이새끼들 멸종 안되려고 발악하는거 봐
[5]
194
0
사실 스테이션 81이 아무것도 아니라면?
[12]
185
0
업뎃시간 몇시임?
[2]
144
0
STATION81 아직까지 조용한 이유
[1]
181
0
오늘 드디어 업데이트가 온데요!
[10]
214
0
출근해서 틈날때마다 STATION81 보는데
[4]
164
1
크레딧 핵 대해서 안좋게 생각하는데
[5]
242
1
헬다이버즈2 게임 출시부터 지금까지 화살대가리에 느낀점 한짤요약
[2]
215
0
🖼️짤/클립
필형 샴스 좀 조져줘
[3]
187
4
채권이야기 듣고 생각난 짤
166
3
누가 15일 기다려서 각보고 해동하라 했는데
[11]
226
0
슈퍼지구 방어전이면
[5]
156
0
상향받고싶으면 채권사지말라니 ㅅㅂ ㅋㅋ
[5]
254
0
슈퍼지구 방어전?
[6]
256
0
그러니까 요번 채권 사지 말라고?
[8]
257
2
채권 비판은 역시 판매량 기준이네
[26]
298
0
공략/정보
신규 일루미닛 유닛 예고, CEO의 커뮤니티 소통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5.13)
[23]
998
6
아 요즘 오토캐논 들면 겜 ㅈㄴ 어려워지네
[10]
5091
1
오늘 저녁 시험무기 하나 줄라나?
[4]
162
0
뭐 일루미닛 클로킹?
[2]
244
0
지금까지
[18]
316
1
🖼️짤/클립
PR-88 센티널
[7]
283
0
헬망호
모두가 나갔기에 다시 만드는 크래딧 런 [1/4] 펑
106
0
갑자기 웃긴거 생각남
[4]
154
0
여기는...12일 밤 11시...
[14]
302
0
브인센 들고오는 얘들은 프레데터에게 존나게 썰리네 ㅋㅋㅋ
[14]
425
1
아니 내 개추크레용이!!!
[6]
182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서 함선이 감지되었습니다
[11]
491
0
자고 일어났는데 뭔가 달라진건가
[6]
243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 이상현상 확인됨
[3]
358
0
핵배낭 말고 핵 서류가방 추가좀
[18]
247
0
근데 메리디아는 공격용이 아닐수도 있음
[3]
212
0
메리디아가 보이긴하네
[1]
279
0
애로우헤드 새끼들
[3]
208
1
이거 점점 보라색으로 바뀌는데?
[5]
269
0
"적들이 외교를 시도하면 쏴버리십시오"
[7]
379
0
헬망호
크래딧런 돌사람 있나?? [4/4] 마감 펑
[24]
179
0
TASKING MERIDIA 라고 써져있는거 보니
[3]
237
0
클로킹 점점 커지는데 ㄷㄷㄷㄷ
[3]
358
0
8분 남았나???
118
0
아 ㅋㅋ 상황 되게 웃기네
[3]
219
2
(레딧펌) 뭔가 잘못만난 헬다이버들
333
1
업뎃 병신같이 나오면
[8]
2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