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0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핵배낭 말고 핵 서류가방 추가좀 캐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47 작성일 2025-05-13 01:39:54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75168 sssd처럼 들고다니는거.. 들고 제트팩 조합으로 쓰고싶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BrokentwoEyes 2025-05-13 01:41:21 답글 헬다1의 데몰리셔 어디로 사라졌을까? 펼쳐보기▼ 캐르 2025-05-13 01:46:52 답글 얘들이 지능좀 있으면 핵 4토바이 이런것도 추가해서 타고다니다가 일정 이상 데미지 받거나 수동으로 작동시키면 전진만 하다가 터지는 거 넣을법 한데 총기 커스텀부터 해서 총겜 만드는 주제에 걍 배필같은 총 겜을 안해본 티가 존나 남 펼쳐보기▼ ㅇㅇ 2025-05-13 01:46:45 답글 엣 그러면 3번무기도 못쓰잔나 펼쳐보기▼ 캐르 2025-05-13 01:47:03 답글 필요할때만 불러써야죠 펼쳐보기▼ 캐르 2025-05-13 01:47:24 답글 가방이 더 중요한 사람한테는 핵배낭 보고 엣 그럼 가방 못쓰자나 하고 똑같은 소리 나옴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5-13 01:48:52 답글 문제는 한손무기만 쓸 수 있다는점임 메인웨폰도 제한되고 3번무기도 안됨 부르고 바로 쓴다 해도 신속성이 없어서 떨어지는 4~6초 기다리는건 너무 크다 생각함 펼쳐보기▼ 캐르 2025-05-13 01:49:38 답글 하수 : 구려서 못쓰겠노.. 고수 : 와 더 구리니까 쿨은 더 짧겠네요? 펼쳐보기▼ ㅇㅇ 2025-05-13 01:50:18 답글 구려서 쿨이 짧었으면 헬다에 무기 배척이 없었지 ㄹㅇㅋㅋ 펼쳐보기▼ Higurashi_Kagome 2025-05-13 02:25:41 답글 2 넘어오면서 같잖은 현실성, 개발철학 운운한거 생각하면 가방 3개 3번무기에 궤정타급 화력, 그러면 크기도 커야해서 가방 3개 등에 매고다니다가 3번 눌러서 손에 집어들어야 하는방식 정도? 가방지원무기니 5개로 해줄수도 있겠다 ㅋ 지금 그냥 다이너마이트로 퉁치거나 진짜 나온다면 가방지원무기로 나올거임 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3 03:56:15 답글 저거 비슷한게 1편의 데몰리셔라고 하는 물건이 있었는데 3번에 한손으로 들게 해주면 1번 한손파지 가능한 물건이랑 가능할듯? 펼쳐보기▼ 캐르 2025-05-13 03:56:53 답글 그냥 sssd랑 똑같은 판정에 3 누르면 작동이면 될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3 03:57:39 답글 가방형태로 지급해주면 5번 눌러서 터뜨려야할지도 모름 1편에선 3번 눌러서 던지고 우클릭이었나...? 좌클릭이었나 던지고 펑이었거든 펼쳐보기▼ 캐르 2025-05-13 03:59:13 답글 가방형태인 지금 핵가방을 부정하는 템으로 원하는 내용이 본문에 있는데.. 또 가방으로 나오면 아무런 차이도 없잖아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3 04:01:00 답글 그런가...? 대신 부착형이라서 테르밋 말고 다른걸로 쓸 수 있으니 좋지 않을까...? 선조님들이 탱크에 붙여놓고 궤도만 반파시켜놓고 너 거기 있어 우린 갈께 했거든 본문을 대충 훑어봤구나 미안 펼쳐보기▼ 캐르 2025-05-13 04:01:52 답글 부착 가능하면 4륜 오토바이같은거랑 같이 쓰면 재밌긴 할듯 물론 잼2개나 먹는 가치는 둘 다 없어보이긴 하지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3 04:04:20 답글 다르게 생각해보면 워커에 붙여놓고 다같이 폭사하자! 같은 짓도 가능하니까 ㅋㅋ 코만도가 8발에 장전킷 있었던거 생각하면 이번작에서 나름대로 현실적으로 바뀌었던걸 고려하면 시나리오상 발굴해서 쓰게 될꺼 같은데 모르겠어 펼쳐보기▼ 캐르 2025-05-13 04:04:54 답글 뭐든 쿨만 좀 작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3 04:05:30 답글 그러게 일대전이랑 코만도가 1편에서 이번작에서 함선 모듈 업그레이드 다했다는 가정하에 엇비슷하게 나왔는데 만약에 데몰리셔 나오면 궁금해지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다이버즈2 게임 출시부터 지금까지 화살대가리에 느낀점 한짤요약 [2] BrokentwoEyes 2025.05.13 215 0 🖼️짤/클립 필형 샴스 좀 조져줘 [3] boll 2025.05.13 187 4 채권이야기 듣고 생각난 짤 마소키 2025.05.13 166 3 누가 15일 기다려서 각보고 해동하라 했는데 [11] 리젠트 2025.05.13 226 0 슈퍼지구 방어전이면 [5] 캐르 2025.05.13 156 0 상향받고싶으면 채권사지말라니 ㅅㅂ ㅋㅋ [5] boll 2025.05.13 255 0 슈퍼지구 방어전? [6] Higurashi_Kagome 2025.05.13 256 0 그러니까 요번 채권 사지 말라고? [8] 레오파르트2AX 2025.05.13 258 2 채권 비판은 역시 판매량 기준이네 [26] 캐르 2025.05.13 298 0 공략/정보 신규 일루미닛 유닛 예고, CEO의 커뮤니티 소통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5.13) [23] sTemp 2025.05.13 998 6 아 요즘 오토캐논 들면 겜 ㅈㄴ 어려워지네 [10] ㅇㅇ 2025.05.13 5091 1 오늘 저녁 시험무기 하나 줄라나? [4] 캐르 2025.05.13 163 0 뭐 일루미닛 클로킹? [2] ㅇㅇ 2025.05.13 244 0 지금까지 [18] 첫번째_수호자 2025.05.13 317 1 🖼️짤/클립 PR-88 센티널 [7] 도로기가삣삐 2025.05.13 284 0 헬망호 모두가 나갔기에 다시 만드는 크래딧 런 [1/4] 펑 ㅇㅇ 2025.05.13 106 0 갑자기 웃긴거 생각남 [4] 캐르 2025.05.13 155 0 여기는...12일 밤 11시... [14] 첫번째_수호자 2025.05.13 302 0 브인센 들고오는 얘들은 프레데터에게 존나게 썰리네 ㅋㅋㅋ [14] 아기토 2025.05.13 425 1 아니 내 개추크레용이!!! [6] ㅇㅇ 2025.05.13 182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서 함선이 감지되었습니다 [11] 도로기가삣삐 2025.05.13 492 0 자고 일어났는데 뭔가 달라진건가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3 243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 이상현상 확인됨 [3] 도로기가삣삐 2025.05.13 359 0 핵배낭 말고 핵 서류가방 추가좀 [18] 캐르 2025.05.13 248 0 근데 메리디아는 공격용이 아닐수도 있음 [3] N붕첩자 2025.05.13 212 0 메리디아가 보이긴하네 [1] ㅇㅇ 2025.05.13 279 0 애로우헤드 새끼들 [3] 챠라챱챱 2025.05.13 209 1 이거 점점 보라색으로 바뀌는데? [5] ㅇㅇ (122.40) 2025.05.13 269 0 "적들이 외교를 시도하면 쏴버리십시오" [7] 지현쓰 2025.05.13 379 0 헬망호 크래딧런 돌사람 있나?? [4/4] 마감 펑 [24] ㅇㅇ 2025.05.13 179 0 TASKING MERIDIA 라고 써져있는거 보니 [3] ㅇㅇ 2025.05.13 238 0 클로킹 점점 커지는데 ㄷㄷㄷㄷ [3] ㅇㅇ 2025.05.13 359 0 8분 남았나??? 크림치즈듬뿍 2025.05.13 119 0 아 ㅋㅋ 상황 되게 웃기네 [3] 야근분충 2025.05.13 220 2 (레딧펌) 뭔가 잘못만난 헬다이버들 지현쓰 2025.05.13 333 1 업뎃 병신같이 나오면 [8]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3 236 0 이거 왜 이따구로 생김 갑자기? [3] 챠라챱챱 2025.05.13 287 0 어제 저녁 버그 8단 공방에서 [13] 지현쓰 2025.05.13 144 0 해동각이냐? [1] Seodin 2025.05.13 107 0 슈퍼지구 좌측에 위치한 안개는 행성 밖에 형성된 것임. CRANASHANT 2025.05.13 200 0 파티는 1시간뒤에 시작예정 [5] 첫번째_수호자 2025.05.13 268 0 갠적으로 쓰고있는 공방 폐급 대처법 [3] N붕첩자 2025.05.12 175 0 공방 새끼들 진짜 빡대가리인가 [6] 야랑이 2025.05.12 153 0 대가리 봉합을 상시화 합시다. [2] 아기토 2025.05.12 174 0 저 파란 점은 사실 계속 움직이고 있음 [1] 챠라챱챱 2025.05.12 15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3 06: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