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이니 스테이션이니 존나 근들갑이란 근들갑은 다 떨어놓은 주제에 막상 다 끝나고 나온게 장님 코끼리 애무 대기방이라니


개쩌는 슈퍼 배틀쉽, 60가지 새로운 스트로타잼, 무기개조, 31가지 함선모듈과 최상급기지에서 나오는 새로운 4번째 샘플로만 가능한 모듈 업그레이드, 일반히기슈퍼 샘플을 연료로 태워서 일정기간 화력잼 강화하는 민주주의 용광로 업뎃은 어디갔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