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이 100이 넘어가는 얘들이 도대체 왜 그래 ㅋㅋㅋㅋ 프레데터 테이블에서 경직이 없는 무기는 좆됨의 상징인데 ㅋㅋㅋㅋㅋ 스토커들 근접해도 북북북 브인센 무식하게 쏘다가 썰려나가네 ㅋㅋㅋ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브인센 들고오는 얘들은 프레데터에게 존나게 썰리네 ㅋㅋㅋ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425
작성일
댓글
[14]
글쓰기
이게말이야마리야
ㅇㅇ
색채맛호시노
gon
ㅇㅇ
Higurashi_Kagome
캐르
캐르
Dama
레밍
긴샤무
도지마을
미폭공폭
ㅇㅇ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뎃시간 몇시임?
[2]
144
0
STATION81 아직까지 조용한 이유
[1]
181
0
오늘 드디어 업데이트가 온데요!
[10]
214
0
출근해서 틈날때마다 STATION81 보는데
[4]
164
1
크레딧 핵 대해서 안좋게 생각하는데
[5]
242
1
헬다이버즈2 게임 출시부터 지금까지 화살대가리에 느낀점 한짤요약
[2]
215
0
🖼️짤/클립
필형 샴스 좀 조져줘
[3]
187
4
채권이야기 듣고 생각난 짤
166
3
누가 15일 기다려서 각보고 해동하라 했는데
[11]
226
0
슈퍼지구 방어전이면
[5]
156
0
상향받고싶으면 채권사지말라니 ㅅㅂ ㅋㅋ
[5]
255
0
슈퍼지구 방어전?
[6]
256
0
그러니까 요번 채권 사지 말라고?
[8]
258
2
채권 비판은 역시 판매량 기준이네
[26]
298
0
공략/정보
신규 일루미닛 유닛 예고, CEO의 커뮤니티 소통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5.13)
[23]
998
6
아 요즘 오토캐논 들면 겜 ㅈㄴ 어려워지네
[10]
5091
1
오늘 저녁 시험무기 하나 줄라나?
[4]
163
0
뭐 일루미닛 클로킹?
[2]
244
0
지금까지
[18]
317
1
🖼️짤/클립
PR-88 센티널
[7]
284
0
헬망호
모두가 나갔기에 다시 만드는 크래딧 런 [1/4] 펑
106
0
갑자기 웃긴거 생각남
[4]
155
0
여기는...12일 밤 11시...
[14]
302
0
브인센 들고오는 얘들은 프레데터에게 존나게 썰리네 ㅋㅋㅋ
[14]
425
1
아니 내 개추크레용이!!!
[6]
182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서 함선이 감지되었습니다
[11]
492
0
자고 일어났는데 뭔가 달라진건가
[6]
243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 이상현상 확인됨
[3]
359
0
핵배낭 말고 핵 서류가방 추가좀
[18]
248
0
근데 메리디아는 공격용이 아닐수도 있음
[3]
212
0
메리디아가 보이긴하네
[1]
280
0
애로우헤드 새끼들
[3]
209
1
이거 점점 보라색으로 바뀌는데?
[5]
270
0
"적들이 외교를 시도하면 쏴버리십시오"
[7]
379
0
헬망호
크래딧런 돌사람 있나?? [4/4] 마감 펑
[24]
179
0
TASKING MERIDIA 라고 써져있는거 보니
[3]
238
0
클로킹 점점 커지는데 ㄷㄷㄷㄷ
[3]
359
0
8분 남았나???
119
0
아 ㅋㅋ 상황 되게 웃기네
[3]
220
2
(레딧펌) 뭔가 잘못만난 헬다이버들
334
1
업뎃 병신같이 나오면
[8]
236
0
이거 왜 이따구로 생김 갑자기?
[3]
287
0
어제 저녁 버그 8단 공방에서
[13]
144
0
해동각이냐?
[1]
108
0
슈퍼지구 좌측에 위치한 안개는 행성 밖에 형성된 것임.
2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