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이 100이 넘어가는 얘들이 도대체 왜 그래 ㅋㅋㅋㅋ 프레데터 테이블에서 경직이 없는 무기는 좆됨의 상징인데 ㅋㅋㅋㅋㅋ 스토커들 근접해도 북북북 브인센 무식하게 쏘다가 썰려나가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