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누가 15일 기다려서 각보고 해동하라 했는데 리젠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25 작성일 2025-05-13 05:32:18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90689 분위기보니까 해동은 멀어보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BB 2025-05-13 05:45:39 답글 어차피 채권은 맛없음 확정이라 차라리 업데이트 있는 오늘 해동하는게 좋은?거? 아닐까? 펼쳐보기▼ 리젠트 2025-05-13 05:47:27 답글 내가 냉동 시작한게 일루미닛 나오기 직전인데 어디부터 다시 알아봐야할지 모르겠다 ㅋㅋ 그때 150렙 찍은지 오래였는데 공방 들갔다가 레벨값 못한다는 소리 들을까봐 망설여지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3 05:46:37 답글 채권이 맛이 없다가 확정된거라 업데이트가 뭐냐에 따라서 해동 해도 됨 펼쳐보기▼ 리젠트 2025-05-13 05:48:20 답글 일단 패치내역에 대한 헬붕이들 반응보러 다시 와야겠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3 05:48:45 답글 룩이 마음에 들어서 고민은 되는데 모르겠어 솔직히 1편의 향수가 느껴지는 함장 제복이라고? 펼쳐보기▼ 리젠트 2025-05-13 05:50:35 답글 헉 할배였네 ㅋㅋㅋ 헬다2 진짜 재밌게하다가 스트레스 받기 싫기도 하고 기다리던 몬헌 나와서 냉동했는데 할거 끝나버리니까 다시 헬다 생각나더라고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3 05:51:27 답글 그만큼 원초적인 재미는 다른 게임이 못 따라오는거겠지... 헬다가 생각날 정도면 말야. 채권 성능이 무기나 수류탄만이 아니라서... 솔직히 룩딸질도 어느정도 영향있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리젠트 2025-05-13 05:52:27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3 06:07:40 답글 15일이라고 괜히 말했네..오늘 보고 없으면 1년 뒤에 오면 뭔가 나오겠지.. 펼쳐보기▼ 리젠트 2025-05-13 06:09:22 답글 ㅋㅋㅋㅋ 하던겜들 다 슬슬 질려서 패치가 평타만 쳐도 해동할만 할듯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3 06:10:0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권을 안사게 될 환경을 만들어 주든가 [4] 아기토 2025.05.13 138 1 헬붕이들 특 [7] 프롸 2025.05.13 86 0 파티 끝났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나 [3] 크림치즈듬뿍 2025.05.13 112 0 이재 뭔가 시작되나??????????????? [5] ㅇㅇ 2025.05.13 176 0 아직 희망은 있음 [2] N붕첩자 2025.05.13 88 0 채권을 안사야 된다고? [4] 미폭공폭 2025.05.13 108 0 해외 유튜브 요약본 정보글로 올리는거 허락받았다! [24] sTemp 2025.05.13 769 8 뭣 채권을 안사야 버프해 준다고? [3] ㅇㅇ 2025.05.13 135 0 똥지릴준비하라던 [2] 벨시르 2025.05.13 77 0 다른게임처럼 처럼 데디케이티드 서버 나오면 [3] ㅇㅇ 2025.05.13 122 0 헬망호 나른한 오후망호 서부10단 4/4 ar [12] Ppark 2025.05.13 108 0 슈퍼지구 방어전에 이런거 있으면 좋을거 같음 [11] 혼란 2025.05.13 160 0 이제 곧 이걸보는건가? [4] 도로기가삣삐 2025.05.13 191 0 프레데터 이새끼들 멸종 안되려고 발악하는거 봐 [5] 크림치즈듬뿍 2025.05.13 193 0 사실 스테이션 81이 아무것도 아니라면? [12] 혼란 2025.05.13 185 0 업뎃시간 몇시임? [2] 프롸 2025.05.13 143 0 STATION81 아직까지 조용한 이유 [1] 베스티고어 2025.05.13 181 0 오늘 드디어 업데이트가 온데요!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3 214 0 출근해서 틈날때마다 STATION81 보는데 [4] 히야후 2025.05.13 164 1 크레딧 핵 대해서 안좋게 생각하는데 [5] oMJo 2025.05.13 242 1 헬다이버즈2 게임 출시부터 지금까지 화살대가리에 느낀점 한짤요약 [2] BrokentwoEyes 2025.05.13 214 0 🖼️짤/클립 필형 샴스 좀 조져줘 [3] boll 2025.05.13 187 4 채권이야기 듣고 생각난 짤 마소키 2025.05.13 165 3 누가 15일 기다려서 각보고 해동하라 했는데 [11] 리젠트 2025.05.13 225 0 슈퍼지구 방어전이면 [5] 캐르 2025.05.13 156 0 상향받고싶으면 채권사지말라니 ㅅㅂ ㅋㅋ [5] boll 2025.05.13 254 0 슈퍼지구 방어전? [6] Higurashi_Kagome 2025.05.13 256 0 그러니까 요번 채권 사지 말라고? [8] 레오파르트2AX 2025.05.13 257 2 채권 비판은 역시 판매량 기준이네 [26] 캐르 2025.05.13 298 0 공략/정보 신규 일루미닛 유닛 예고, CEO의 커뮤니티 소통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5.13) [23] sTemp 2025.05.13 998 6 아 요즘 오토캐논 들면 겜 ㅈㄴ 어려워지네 [10] ㅇㅇ 2025.05.13 5091 1 오늘 저녁 시험무기 하나 줄라나? [4] 캐르 2025.05.13 162 0 뭐 일루미닛 클로킹? [2] ㅇㅇ 2025.05.13 244 0 지금까지 [18] 첫번째_수호자 2025.05.13 316 1 🖼️짤/클립 PR-88 센티널 [7] 도로기가삣삐 2025.05.13 283 0 헬망호 모두가 나갔기에 다시 만드는 크래딧 런 [1/4] 펑 ㅇㅇ 2025.05.13 106 0 갑자기 웃긴거 생각남 [4] 캐르 2025.05.13 154 0 여기는...12일 밤 11시... [14] 첫번째_수호자 2025.05.13 302 0 브인센 들고오는 얘들은 프레데터에게 존나게 썰리네 ㅋㅋㅋ [14] 아기토 2025.05.13 425 1 아니 내 개추크레용이!!! [6] ㅇㅇ 2025.05.13 182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서 함선이 감지되었습니다 [11] 도로기가삣삐 2025.05.13 491 0 자고 일어났는데 뭔가 달라진건가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3 243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 이상현상 확인됨 [3] 도로기가삣삐 2025.05.13 358 0 핵배낭 말고 핵 서류가방 추가좀 [18] 캐르 2025.05.13 247 0 근데 메리디아는 공격용이 아닐수도 있음 [3] N붕첩자 2025.05.13 21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3 08: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