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 요즘 오토캐논 들면 겜 ㅈㄴ 어려워지네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5091 작성일 2025-05-13 04:10:32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85051 좆좆커맨더 휘하 잡몹들이야 그렇다 쳐도 내 손으로는 감당 못 할 만큼 중장갑 물량이 쏟아져서 진짜 도저히 솔플에는 못 들고 가겠음 이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ㅇㅇ 2025-05-13 04:11:09 답글 ㅇㅇ 2025-05-13 04:11:29 답글 500 이랑 얼텀한태 부탁해야지 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3 04:14:03 답글 반톤 궤도레일캐논 그리고 궤도 정밀타격 아니면 최선의 선택으로 이글 110mm나 테르밋과 얼티메이텀 펼쳐보기▼ 캐르 2025-05-13 04:35:08 답글 최소한 메고있는 탄약은 무한장전 시켜줘야 쓸까말까일듯 지금은 병신무장 다된 느낌 펼쳐보기▼ Dama 2025-05-13 04:47:50 답글 브루트 커맨드급 피돼지들이 대가리수도 많은데 잡몹처럼 쳐 나오는 프레데타 스토커 새끼들도 장갑등급만 낮았지 피돼지 새끼들이라 탄약이 너무 부조카다 펼쳐보기▼ Pipnel 2025-05-13 05:11:18 답글 오토캐논들면 탄약이 부족해서 눈에 보이는 탄약은 죄다 줍고다님. 펼쳐보기▼ Ppark 2025-05-13 05:12:39 답글 오캐가 진짜 프레데터나오고 ㅈㄴ애매해짐 펼쳐보기▼ 프롸 2025-05-13 05:19:01 답글 오캐 요즘 뭔가 애매함 펼쳐보기▼ 소라사키_히나 2025-05-13 05:39:46 답글 오캐는 ㄹㅇ 7단까지임 이상가면 제대로 쓸 수 있는상황자체가 억지로 만드는거 아니면 잘 안나와서 비추 펼쳐보기▼ MK47 2025-05-13 06:36:22 답글 킬수 챙길거면 유탄에 보급백이 진리긴 한데 일대전까지 챙기면 남는 젬이 하나라 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뭣 채권을 안사야 버프해 준다고? [3] ㅇㅇ 2025.05.13 135 0 똥지릴준비하라던 [2] 벨시르 2025.05.13 77 0 다른게임처럼 처럼 데디케이티드 서버 나오면 [3] ㅇㅇ 2025.05.13 122 0 헬망호 나른한 오후망호 서부10단 4/4 ar [12] Ppark 2025.05.13 109 0 슈퍼지구 방어전에 이런거 있으면 좋을거 같음 [11] 혼란 2025.05.13 160 0 이제 곧 이걸보는건가? [4] 도로기가삣삐 2025.05.13 191 0 프레데터 이새끼들 멸종 안되려고 발악하는거 봐 [5] 크림치즈듬뿍 2025.05.13 194 0 사실 스테이션 81이 아무것도 아니라면? [12] 혼란 2025.05.13 185 0 업뎃시간 몇시임? [2] 프롸 2025.05.13 144 0 STATION81 아직까지 조용한 이유 [1] 베스티고어 2025.05.13 181 0 오늘 드디어 업데이트가 온데요!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3 215 0 출근해서 틈날때마다 STATION81 보는데 [4] 히야후 2025.05.13 164 1 크레딧 핵 대해서 안좋게 생각하는데 [5] oMJo 2025.05.13 242 1 헬다이버즈2 게임 출시부터 지금까지 화살대가리에 느낀점 한짤요약 [2] BrokentwoEyes 2025.05.13 215 0 🖼️짤/클립 필형 샴스 좀 조져줘 [3] boll 2025.05.13 187 4 채권이야기 듣고 생각난 짤 마소키 2025.05.13 166 3 누가 15일 기다려서 각보고 해동하라 했는데 [11] 리젠트 2025.05.13 226 0 슈퍼지구 방어전이면 [5] 캐르 2025.05.13 157 0 상향받고싶으면 채권사지말라니 ㅅㅂ ㅋㅋ [5] boll 2025.05.13 255 0 슈퍼지구 방어전? [6] Higurashi_Kagome 2025.05.13 256 0 그러니까 요번 채권 사지 말라고? [8] 레오파르트2AX 2025.05.13 258 2 채권 비판은 역시 판매량 기준이네 [26] 캐르 2025.05.13 298 0 공략/정보 신규 일루미닛 유닛 예고, CEO의 커뮤니티 소통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5.13) [23] sTemp 2025.05.13 998 6 아 요즘 오토캐논 들면 겜 ㅈㄴ 어려워지네 [10] ㅇㅇ 2025.05.13 5091 1 오늘 저녁 시험무기 하나 줄라나? [4] 캐르 2025.05.13 163 0 뭐 일루미닛 클로킹? [2] ㅇㅇ 2025.05.13 244 0 지금까지 [18] 첫번째_수호자 2025.05.13 317 1 🖼️짤/클립 PR-88 센티널 [7] 도로기가삣삐 2025.05.13 284 0 헬망호 모두가 나갔기에 다시 만드는 크래딧 런 [1/4] 펑 ㅇㅇ 2025.05.13 107 0 갑자기 웃긴거 생각남 [4] 캐르 2025.05.13 155 0 여기는...12일 밤 11시... [14] 첫번째_수호자 2025.05.13 303 0 브인센 들고오는 얘들은 프레데터에게 존나게 썰리네 ㅋㅋㅋ [14] 아기토 2025.05.13 426 1 아니 내 개추크레용이!!! [6] ㅇㅇ 2025.05.13 183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서 함선이 감지되었습니다 [11] 도로기가삣삐 2025.05.13 492 0 자고 일어났는데 뭔가 달라진건가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3 244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 이상현상 확인됨 [3] 도로기가삣삐 2025.05.13 359 0 핵배낭 말고 핵 서류가방 추가좀 [18] 캐르 2025.05.13 248 0 근데 메리디아는 공격용이 아닐수도 있음 [3] N붕첩자 2025.05.13 212 0 메리디아가 보이긴하네 [1] ㅇㅇ 2025.05.13 280 0 애로우헤드 새끼들 [3] 챠라챱챱 2025.05.13 209 1 이거 점점 보라색으로 바뀌는데? [5] ㅇㅇ (122.40) 2025.05.13 270 0 "적들이 외교를 시도하면 쏴버리십시오" [7] 지현쓰 2025.05.13 379 0 헬망호 크래딧런 돌사람 있나?? [4/4] 마감 펑 [24] ㅇㅇ 2025.05.13 179 0 TASKING MERIDIA 라고 써져있는거 보니 [3] ㅇㅇ 2025.05.13 238 0 클로킹 점점 커지는데 ㄷㄷㄷㄷ [3] ㅇㅇ 2025.05.13 35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3 07: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