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크레딧 핵 대해서 안좋게 생각하는데 oMJo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41 작성일 2025-05-13 06:24:30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94286 애헤 애들 말꼬라지보면왜 점점 중립 되는 것 같지.. 그래도 나쁘긴 해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아기토 2025-05-13 06:25:17 답글 나도 크레딧핵 걸리고 싶군아 펼쳐보기▼ 산타루치아 2025-05-13 06:35:15 답글 난 이미 그러려니 하는중임 ㅋㅋ 펼쳐보기▼ 벨시르 2025-05-13 06:38:56 답글 나쁜데 이새끼들 하는꼬라지보면 이런 경제보복좀 당해도 싸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MK47 2025-05-13 06:39:08 답글 놀라서 그냥 함귀했는데 지금 화살뚝배기들 하는짓 보면 그냥 모른 척하고 받아먹을걸... 로 점점 넘어가는 중... 펼쳐보기▼ 우어엉엉 2025-05-13 06:41:13 답글 애초에 잡지도 않는거 같은데 잡았으면 잡았다고 티를 내야하는데 아무런 이야기가 없으니 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히히... [18]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3 154 1 미리 올려둠 ㅇㅇ [14] 긴샤무 2025.05.13 136 2 걍 메달로 한판 쓸수있는 고화력무기라도 고르게 해주던가 [11] 미르칼라 2025.05.13 120 0 채권을 안사야한다고 [9] 땡땡이가키 2025.05.13 101 0 채권을 안사게 될 환경을 만들어 주든가 [4] 아기토 2025.05.13 138 1 헬붕이들 특 [7] 프롸 2025.05.13 85 0 파티 끝났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나 [3] 크림치즈듬뿍 2025.05.13 112 0 이재 뭔가 시작되나??????????????? [5] ㅇㅇ 2025.05.13 176 0 아직 희망은 있음 [2] N붕첩자 2025.05.13 88 0 채권을 안사야 된다고? [4] 미폭공폭 2025.05.13 108 0 해외 유튜브 요약본 정보글로 올리는거 허락받았다! [24] sTemp 2025.05.13 769 8 뭣 채권을 안사야 버프해 준다고? [3] ㅇㅇ 2025.05.13 135 0 똥지릴준비하라던 [2] 벨시르 2025.05.13 77 0 다른게임처럼 처럼 데디케이티드 서버 나오면 [3] ㅇㅇ 2025.05.13 122 0 헬망호 나른한 오후망호 서부10단 4/4 ar [12] Ppark 2025.05.13 108 0 슈퍼지구 방어전에 이런거 있으면 좋을거 같음 [11] 혼란 2025.05.13 160 0 이제 곧 이걸보는건가? [4] 도로기가삣삐 2025.05.13 191 0 프레데터 이새끼들 멸종 안되려고 발악하는거 봐 [5] 크림치즈듬뿍 2025.05.13 193 0 사실 스테이션 81이 아무것도 아니라면? [12] 혼란 2025.05.13 185 0 업뎃시간 몇시임? [2] 프롸 2025.05.13 143 0 STATION81 아직까지 조용한 이유 [1] 베스티고어 2025.05.13 181 0 오늘 드디어 업데이트가 온데요!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3 214 0 출근해서 틈날때마다 STATION81 보는데 [4] 히야후 2025.05.13 163 1 크레딧 핵 대해서 안좋게 생각하는데 [5] oMJo 2025.05.13 241 1 헬다이버즈2 게임 출시부터 지금까지 화살대가리에 느낀점 한짤요약 [2] BrokentwoEyes 2025.05.13 214 0 🖼️짤/클립 필형 샴스 좀 조져줘 [3] boll 2025.05.13 187 4 채권이야기 듣고 생각난 짤 마소키 2025.05.13 165 3 누가 15일 기다려서 각보고 해동하라 했는데 [11] 리젠트 2025.05.13 225 0 슈퍼지구 방어전이면 [5] 캐르 2025.05.13 156 0 상향받고싶으면 채권사지말라니 ㅅㅂ ㅋㅋ [5] boll 2025.05.13 254 0 슈퍼지구 방어전? [6] Higurashi_Kagome 2025.05.13 255 0 그러니까 요번 채권 사지 말라고? [8] 레오파르트2AX 2025.05.13 257 2 채권 비판은 역시 판매량 기준이네 [26] 캐르 2025.05.13 297 0 공략/정보 신규 일루미닛 유닛 예고, CEO의 커뮤니티 소통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5.13) [23] sTemp 2025.05.13 998 6 아 요즘 오토캐논 들면 겜 ㅈㄴ 어려워지네 [10] ㅇㅇ 2025.05.13 5091 1 오늘 저녁 시험무기 하나 줄라나? [4] 캐르 2025.05.13 162 0 뭐 일루미닛 클로킹? [2] ㅇㅇ 2025.05.13 243 0 지금까지 [18] 첫번째_수호자 2025.05.13 316 1 🖼️짤/클립 PR-88 센티널 [7] 도로기가삣삐 2025.05.13 283 0 헬망호 모두가 나갔기에 다시 만드는 크래딧 런 [1/4] 펑 ㅇㅇ 2025.05.13 106 0 갑자기 웃긴거 생각남 [4] 캐르 2025.05.13 154 0 여기는...12일 밤 11시... [14] 첫번째_수호자 2025.05.13 302 0 브인센 들고오는 얘들은 프레데터에게 존나게 썰리네 ㅋㅋㅋ [14] 아기토 2025.05.13 425 1 아니 내 개추크레용이!!! [6] ㅇㅇ 2025.05.13 182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서 함선이 감지되었습니다 [11] 도로기가삣삐 2025.05.13 49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5-13 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