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렙 외국 유저 분이 상급 둥지 철거하고 계시는거 도와주고 있었는데 실수로 석궁 잘못쏴서 그 분 낙백시켜버렸는데…
순간 머릿속이 하얘져서 달려가서 각성제 주사해드리고 엎드리기 일어나기 반복으로 미안해요 영어로도 쏘리 연타했슴다..
다행히 괜찮다고 하셨고 이후로도 잘 팀플 했는데, 저도 매번 게임 중 오인사격 실수했을 때 항상 너무 죄송하고 미안하네요..
최대한 안 그럴려고 노력하는데.. 고인물 분들은 아군피해 최소화하면서 신속 대응하는 그런 비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