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소리를 기점으로 더 커지고 짙어지기까지 했음.
만약 저게 기상현상일 뿐이라면 행성이 자전할 때 위치도 바뀌어야 함.
그래서 사람들이 저게 단순한 구름이나 기상현상의 일부중 하나일 것이라는 오판을 하고 있는 중...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슈퍼지구 좌측에 위치한 안개는 행성 밖에 형성된 것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00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갑자기 웃긴거 생각남
[4]
155
0
여기는...12일 밤 11시...
[14]
303
0
브인센 들고오는 얘들은 프레데터에게 존나게 썰리네 ㅋㅋㅋ
[14]
426
1
아니 내 개추크레용이!!!
[6]
182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서 함선이 감지되었습니다
[11]
492
0
자고 일어났는데 뭔가 달라진건가
[6]
243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 이상현상 확인됨
[3]
359
0
핵배낭 말고 핵 서류가방 추가좀
[18]
248
0
근데 메리디아는 공격용이 아닐수도 있음
[3]
212
0
메리디아가 보이긴하네
[1]
280
0
애로우헤드 새끼들
[3]
209
1
이거 점점 보라색으로 바뀌는데?
[5]
270
0
"적들이 외교를 시도하면 쏴버리십시오"
[7]
379
0
헬망호
크래딧런 돌사람 있나?? [4/4] 마감 펑
[24]
179
0
TASKING MERIDIA 라고 써져있는거 보니
[3]
238
0
클로킹 점점 커지는데 ㄷㄷㄷㄷ
[3]
359
0
8분 남았나???
119
0
아 ㅋㅋ 상황 되게 웃기네
[3]
220
2
(레딧펌) 뭔가 잘못만난 헬다이버들
334
1
업뎃 병신같이 나오면
[8]
236
0
이거 왜 이따구로 생김 갑자기?
[3]
287
0
어제 저녁 버그 8단 공방에서
[13]
144
0
해동각이냐?
[1]
108
0
슈퍼지구 좌측에 위치한 안개는 행성 밖에 형성된 것임.
200
0
파티는 1시간뒤에 시작예정
[5]
268
0
갠적으로 쓰고있는 공방 폐급 대처법
[3]
175
0
공방 새끼들 진짜 빡대가리인가
[6]
153
0
대가리 봉합을 상시화 합시다.
[2]
174
0
저 파란 점은 사실 계속 움직이고 있음
[1]
157
0
오늘 있을일이야?
[3]
255
0
구름 짙어지는거 착각 아님?
[3]
189
0
근데 시발
[4]
143
0
이거 많이 두꺼워지고있네
[1]
258
0
지구 좀비사태 각인데?
[1]
173
0
뭐야 오늘 업뎃임?
[1]
140
0
이거 메리디아 맞나봐
[1]
234
0
🖼️짤/클립
오토마톤계 버그
[2]
144
0
병신
[13]
206
1
추가적으로 알아야알 사실
[3]
165
0
슈퍼지구 무권자 좀비사태면 재밌겠다
[4]
176
0
이거 구름 확실함?
[4]
228
0
🖼️짤/클립
슈퍼지구 스테이션 81 카메라에 감지된
[7]
315
0
🖼️짤/클립
슈퍼지구의 한 섹터 카메라에
[5]
253
-1
질문
일하다 잠들어서 소식을 못들었는데 뭔일있던거임
[4]
184
0
맥베스 좀 찾아보고 있는데
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