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방 새끼들 진짜 빡대가리인가 야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3 작성일 2025-05-12 23:48:46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69963 아니 시발 죽든 말든 전선 사수해서 미션은 깨라고 병신들아 그게 그렇게 어렵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Higurashi_Kagome 2025-05-12 23:51:10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5-12 23:57:28 답글 양키새끼들에겐 매우 어려운일이지 펼쳐보기▼ ㅇㅇ 2025-05-13 00:54:43 답글 아프간에서도 그러는데 게임이라고 다르낰ㅋㅋㅋ 펼쳐보기▼ ddd 2025-05-13 01:10:52 답글 공방에 뭘 기대하면 안됨 펼쳐보기▼ gon 2025-05-13 03:06:24 답글 이악물고 혼자 위치 사수해주면 내머리위로 붉은젬들 떨어짐ㅋㅋ 씨발 펼쳐보기▼ 산타루치아 2025-05-13 05:23:26 답글 380, 궤이팜 젬들이 내 2~30m 구간에 떨어지는건 익슉화니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내 개추크레용이!!! [6] ㅇㅇ 2025.05.13 182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서 함선이 감지되었습니다 [11] 도로기가삣삐 2025.05.13 492 0 자고 일어났는데 뭔가 달라진건가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3 244 0 🖼️짤/클립 스테이션 81에 이상현상 확인됨 [3] 도로기가삣삐 2025.05.13 359 0 핵배낭 말고 핵 서류가방 추가좀 [18] 캐르 2025.05.13 248 0 근데 메리디아는 공격용이 아닐수도 있음 [3] N붕첩자 2025.05.13 212 0 메리디아가 보이긴하네 [1] ㅇㅇ 2025.05.13 280 0 애로우헤드 새끼들 [3] 챠라챱챱 2025.05.13 209 1 이거 점점 보라색으로 바뀌는데? [5] ㅇㅇ (122.40) 2025.05.13 270 0 "적들이 외교를 시도하면 쏴버리십시오" [7] 지현쓰 2025.05.13 379 0 헬망호 크래딧런 돌사람 있나?? [4/4] 마감 펑 [24] ㅇㅇ 2025.05.13 179 0 TASKING MERIDIA 라고 써져있는거 보니 [3] ㅇㅇ 2025.05.13 238 0 클로킹 점점 커지는데 ㄷㄷㄷㄷ [3] ㅇㅇ 2025.05.13 359 0 8분 남았나??? 크림치즈듬뿍 2025.05.13 119 0 아 ㅋㅋ 상황 되게 웃기네 [3] 야근분충 2025.05.13 220 2 (레딧펌) 뭔가 잘못만난 헬다이버들 지현쓰 2025.05.13 334 1 업뎃 병신같이 나오면 [8]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3 236 0 이거 왜 이따구로 생김 갑자기? [3] 챠라챱챱 2025.05.13 287 0 어제 저녁 버그 8단 공방에서 [13] 지현쓰 2025.05.13 144 0 해동각이냐? [1] Seodin 2025.05.13 108 0 슈퍼지구 좌측에 위치한 안개는 행성 밖에 형성된 것임. CRANASHANT 2025.05.13 201 0 파티는 1시간뒤에 시작예정 [5] 첫번째_수호자 2025.05.13 268 0 갠적으로 쓰고있는 공방 폐급 대처법 [3] N붕첩자 2025.05.12 175 0 공방 새끼들 진짜 빡대가리인가 [6] 야랑이 2025.05.12 153 0 대가리 봉합을 상시화 합시다. [2] 아기토 2025.05.12 174 0 저 파란 점은 사실 계속 움직이고 있음 [1] 챠라챱챱 2025.05.12 157 0 오늘 있을일이야? [3] 도로기가삣삐 2025.05.12 256 0 구름 짙어지는거 착각 아님? [3] 미르칼라 2025.05.12 189 0 근데 시발 [4] ㅇㅇ 2025.05.12 143 0 이거 많이 두꺼워지고있네 [1]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258 0 지구 좀비사태 각인데? [1] 히야후 2025.05.12 173 0 뭐야 오늘 업뎃임? [1] enlxmfflsdis 2025.05.12 140 0 이거 메리디아 맞나봐 [1] 도로기가삣삐 2025.05.12 235 0 🖼️짤/클립 오토마톤계 버그 [2] 도로기가삣삐 2025.05.12 144 0 병신 [13]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2 206 1 추가적으로 알아야알 사실 [3]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65 0 슈퍼지구 무권자 좀비사태면 재밌겠다 [4] 히야후 2025.05.12 176 0 이거 구름 확실함? [4]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228 0 🖼️짤/클립 슈퍼지구 스테이션 81 카메라에 감지된 [7] 도로기가삣삐 2025.05.12 315 0 🖼️짤/클립 슈퍼지구의 한 섹터 카메라에 [5] 도로기가삣삐 2025.05.12 253 -1 질문 일하다 잠들어서 소식을 못들었는데 뭔일있던거임 [4] gxwhdk 2025.05.12 184 0 맥베스 좀 찾아보고 있는데 AppiLia 2025.05.12 84 0 아놔 00000 2025.05.12 58 0 소각대는 그냥 얌전히 화염갑 끼고 가야겠다 [2] 야랑이 2025.05.12 105 0 업데이트는 아마도 [2]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6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3 02: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