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일러랑 타이탄 죽어서 시체남은거
그냥 밀면서 다가옴
걍..걍 불도저임.. ㅈㄴ쎔..
다른애들 헌터나 쪼꼬미들은 그냥 뚫고오고
차저도 못뚫고 벽에박히는? 그런느낌인데
워리어 얘들은 ㄹㅇ 그냥 줄줄 달고오는거처럼 옴..
임페일러랑 타이탄 죽어서 시체남은거
그냥 밀면서 다가옴
걍..걍 불도저임.. ㅈㄴ쎔..
다른애들 헌터나 쪼꼬미들은 그냥 뚫고오고
차저도 못뚫고 벽에박히는? 그런느낌인데
워리어 얘들은 ㄹㅇ 그냥 줄줄 달고오는거처럼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