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일러랑 타이탄 죽어서 시체남은거

그냥 밀면서 다가옴


걍..걍 불도저임.. ㅈㄴ쎔..


다른애들 헌터나 쪼꼬미들은 그냥 뚫고오고

차저도 못뚫고 벽에박히는? 그런느낌인데


워리어 얘들은 ㄹㅇ 그냥 줄줄 달고오는거처럼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