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질문 아니라서 미안..
모더 한테 결제 해줘야 하는데.. 페이팔에서 자꾸 카드 입력하고 결제하려니까 오류메시지만 계속 뜨고있네.. 혹시 잘 아는 사람 있어? 지금 좀 급한데..
-------------------------------해결했음
페이팔 한국 결제 관련 찐빠였다..
겜질문 아니라서 미안..
모더 한테 결제 해줘야 하는데.. 페이팔에서 자꾸 카드 입력하고 결제하려니까 오류메시지만 계속 뜨고있네.. 혹시 잘 아는 사람 있어? 지금 좀 급한데..
-------------------------------해결했음
페이팔 한국 결제 관련 찐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