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신규 권총 재밌어 보이던데 지루한1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05 작성일 2025-06-14 16:02:26 https://arca.live/b/helldivers2/139647626 유도 권총 재밌어 보이는데쓸만함? 보니까 슈퍼스토어에서 사야 된다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16:03:13 답글 한마디만 하자면..안사는 편이 좋아 펼쳐보기▼ 지루한1인 2025-06-14 16:03:48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14 16:04:06 답글 그닥. 크레딧 넘칠때만 사도 될듯 펼쳐보기▼ 지루한1인 2025-06-14 16:05:08 답글 대나 2025-06-14 16:05:32 답글 슈리커 족치는데 잘 써먹고있음 펼쳐보기▼ dlcwolf 2025-06-14 16:05:37 답글 유도가 대상을 표적으로 날아간다기보단 해당 지점을 타겟으로 날아감. 한마디로 빠르게 움직이는 슈리커, 헌터같은 놈들을 제대로 못 잡음. 게다가 오토마톤 데바 약점을 조준하는게 아니라 몸통을 조준함 ㅋㅋㅋㅋ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4 16:07:55 답글 솔직히 나는 ㅈㄴ 잘쓰고있음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14 17:16:57 답글 사고 후회했음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4 18:27:32 답글 버그전에선 헌터 빼고 무난무난. 일루, 오도에선 차라리 버딕트 드는게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아크 채권선행 - 최첨단 [4] 히야후 2025.06.14 112 0 뜌...땨....뜌...땨아...... [11] 기인두부깨기 2025.06.14 163 1 헬망호 3사이클 4/4 -마감비이임- [1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4 108 0 사실 워런트 쓸바엔 버딕트 쓴다하는데 [23] 레오파르트2AX 2025.06.14 363 0 다음 채권은 뭐사지 [3] 백발덕후 2025.06.14 72 0 신규 권총 와처 2탄창이 왜 나오나 봤는데 [19] 카모72 2025.06.14 246 0 쳇 딱 못 맞췄네 [9] 뭐멍이 2025.06.14 125 0 공략/정보 생각보다 프레데터에서 좋은 아크 조합 [1] 뭐멍이 2025.06.14 371 1 어친(아크테르밋) 장점 하나있네 [2] boll 2025.06.14 187 0 헬망호 새벽 서부전선 [마감] [7] 대나 2025.06.14 98 0 컨커시브 왜 좋은거 같지 [10] 엘프리모 2025.06.14 222 0 오.. 용량 두자릿수 되었다 [7] 서울로동자 2025.06.14 174 0 🖼️짤/클립 재보급을 압수 당한 헬다이버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197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4] 뭐멍이 2025.06.14 94 2 오늘의 헬다2 버그 [4] 뭐멍이 2025.06.14 128 0 🖼️짤/클립 신규 권총의 처참한 성능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381 0 소니 지역락 풀리고 병신도 많아진듯 [7] R_Grey 2025.06.14 159 0 🖼️짤/클립 스윗리버테에에에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106 0 슈퍼크레딧 60개를 내다버리네 [8] boll 2025.06.14 222 0 신규몹으로 이런거 나오면 어떠냐 [12] 선행은알평 2025.06.14 191 0 방금 한판에서 겪은 버그들 [5] 리싱스키 2025.06.14 94 0 악마의 열매 먹었음 [5] 응기잇 2025.06.14 80 1 레프리먼드 탄창만들어준다니 올려놔야지 [7] 넨도 2025.06.14 125 0 신규 권총 재밌어 보이던데 [9] 지루한1인 2025.06.14 105 0 🖼️짤/클립 커미션 넣은거 완성됐다.. [28] 대나 2025.06.14 660 19 🖼️짤/클립 사후경직 [5] 도로기가삣삐 2025.06.14 112 0 버프 먹은 피스메이커 사용후기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345 0 헬망호 자기전에 한사이클만 하고자는 망호 끝 [2] 하나비인형 2025.06.14 56 0 질문 혹시 페이팔 결제 아는사람 있니..? - 해결완료 [6] 대나 2025.06.14 138 0 헬망호 60시간 늒네 아무대나가는 망호 [마감] [6] Alexeyleony 2025.06.14 82 0 요즘에 워리어 왤케 힘쎔?? [1] ㅇㅇ 2025.06.14 127 0 이거 재밌네 [4] Temeraire 2025.06.14 175 0 지금 X에 올라온 유출본들 다 삭제됐네 [23] 첫번째_수호자 2025.06.14 377 0 뭐지 헬다를 하긴 해야하는데 [34] 서울로동자 2025.06.14 207 0 헬망호 자기전에 1~2 사이클 하는 망호 풀 [12] 하나비인형 2025.06.14 95 0 차량이랑 헬밤가지고 [7] 아기토 2025.06.14 225 0 🖼️짤/클립 아 진짜 지랄하지마셈 ㅋㅋㅋㅋㅋㅋㅋㅋ [11] ㅇㅇ 2025.06.14 231 3 슬슬 공방에서 벗어나 망호를 하고 싶지만 [7] 아기토 2025.06.14 163 1 신규 권총 유도기능은 진짜 못써먹겠다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275 0 이거 주요 명령 카라무어 박는게 맞나 지금? [6] Lras 2025.06.14 118 0 어친 나쁘지 않은데 [9] 나그거없는데 2025.06.14 364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Koda_Rocky 2025.06.14 277 4 모든 전선이 재밌긴한데 [8] ㅇㅇ 2025.06.14 109 0 블리츠 없이 무기 레벨링 할려니깐 빡세네 [8] 브라질땅콩 2025.06.14 106 0 이제 아크유탄으로 멍멍이 기관총 따는건 적응함 [4] ㅇㅇ 2025.06.14 11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4 17: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