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데미지 증가, 내구뎀 증가, 추가 탄창과 기본 탄창 증가 버프를 받았길래 한번 사용해봤어. 


요약. 쓸만하긴 한데 굳이 들고 갈 이유는 없네.


일단 데미지가 증가한 건 확실히 체감이 되더라. 워리어 헤드 두방 컷이 가능하기에 침작하게 쏜다면 탄성비가 이전보다 훨씬 좋아졌어. 그리고 소지 탄창 증가 버프 덕분에 생각보다 탄이 모자라는 일은 적어서 유지력 측면에서도 크게 발전했더라. 하지만 버프를 먹어봐야 피스메이커라서 탈론, 버딕트, 세너터 등 훨씬 좋은 대체제가 넘쳐나고 초반에도 훨씬 좋은 리디머가 있기 때문에 솔직히 말하자면 딱히 쓸모가 없을 것 같아. 그럭저럭 쓸만해 졌지만 역시 주류가 되기에는 너무 부족한 면이 많다는 게 내 결론이야.

그래도 이제 슈리커 한방이 되기 때문에 소소하게 나마 나아진 점은 있어. 그리고 이번 신규 유도 권총보다는 좋은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