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이 헬붕이들!!!




내가 도와주러 왔다 엌ㅋㅋㅋㅋ
모델링이 좀 각지게 나오긴 했는데 여기서 매쉬 더 추가하면 글카랑 시퓨에 부하 걸리는 문제 + 모델링이 계속 깨짐 현상이 벌어져서 적당히 타협한 결과로 나왔음.
들어간 금액 생각하면 좀 아쉽긴 하지만 완전 쌩 제로 베이스에서 모델링 만들고 한거라 이정도면 그래도 적당하다고 생각해


어이 헬붕이들!!!




내가 도와주러 왔다 엌ㅋㅋㅋㅋ
모델링이 좀 각지게 나오긴 했는데 여기서 매쉬 더 추가하면 글카랑 시퓨에 부하 걸리는 문제 + 모델링이 계속 깨짐 현상이 벌어져서 적당히 타협한 결과로 나왔음.
들어간 금액 생각하면 좀 아쉽긴 하지만 완전 쌩 제로 베이스에서 모델링 만들고 한거라 이정도면 그래도 적당하다고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