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뉴비여서 이런 말 하기에는 조금 그렇지만, 커스텀 있는 시스템 보면 사람들 마다 취향이 있기 마련이잖아요?
그래서 그런데 레벨 전부 올리기 전까지 왠만하면 바로바로 돈 쓰면서 맞추지말고 레벨만 쭉 올리고 나중에 커스텀 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바로 그때그때 하는게 좋나요?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뉴비쨩 무기 커스터마이징 질문좀 할게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4
작성일
댓글
[7]
글쓰기
TKLee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레오파르트2AX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뭐멍이
셰이드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망호원 1명을 구합니다. (마감)
[5]
68
0
프데터 밀림맵에선 경찰채권은 사용불가네
[6]
127
0
블러드 하운드 이거 ㄹㅇ 스타워즈 같네
[5]
156
0
퍼시파이어는 3번무기 화력이 확실하면 좋네
[8]
159
0
정찰갑 레이더 << 팀원한테 공유 안됨?
[12]
158
0
유도권총 이거
[3]
87
0
슈퍼크레딧런 노잼인데 효율은 좋네
[3]
320
0
아크독 쌔긴 쌔다
[1]
83
0
궤도 연막은 그래도 가끔 쓰는 놈 보이긴 하는데
[5]
121
0
간만에 헬다하는데 쪼랩 짱깨 명불허전이네
[2]
132
1
핵이 이런거구나
[10]
325
0
헬망호
망호원을 구합니다. (마감)
[6]
95
0
유도 권총
[6]
151
1
질문
탄종 2개씩 있는 총들은 탄 전환 어케 함?
[8]
503
0
공방애들은 역시 답이없어
[3]
108
0
🖼️짤/클립
《유?출 합?성》 활
[28]
309
0
헬망호
한명 나가서 파는 망호 서부 10단 4/4 -완-
[2]
68
0
유도권총 채권 이 아니였네?l
[7]
226
0
퍼시파이어 좋네
279
0
슈벌 짱깨 개쉑들아!
[12]
200
1
헬망호
여명 망호 망해서 중천 망호 열어봄 (마감)
[15]
118
0
민주갑 헬밤=하남자
[8]
202
0
질문
뉴비쨩 무기 커스터마이징 질문좀 할게요!
[7]
164
0
나 버그인가??
[6]
75
0
핵만난거 자진신고 해야 할 꺼 같은데 어디에 함?
[5]
188
0
간만에 냉동 해제 했는데 어이가 없는게
[3]
117
0
핵가방메고서 차타고 자폭하는거 슬슬 지루하고 재미없다
[21]
361
0
전투중 위꼴인것
[20]
275
0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동부 10단 망호 4/4 -완-
[7]
109
0
근데 공식디코에서 피드백 어따하냐
[11]
148
0
🖼️짤/클립
업그레이드 컴플리트
[6]
173
2
튜토리얼 끝났다
[5]
113
0
힐권총 발사음이 갑자기 안 나네
[16]
130
0
이번 채권 헬포드 스킨 마음에 드는게
[1]
131
0
질문
어드주 스킨 모드가 대부분 다 업뎃이 안되서 그런데 혹시 최근거 하나 찾아줄 수 있는 사람 있음?
[7]
179
0
유출 디코에서 발견한 정체모를 짤 하나
[11]
367
0
별이 되고 싶었어
[7]
141
0
맨켄트는 지금 잠겨있지않나
[16]
146
0
🖼️짤/클립
적들이 진화하고있어
[3]
192
0
🖼️짤/클립
생명력 증진 부스터는 정상 작동중임
[14]
245
2
질문
이거 핵유저 때문에 얻게된거 사용해도 되나?
[6]
279
0
🖼️짤/클립
이게 그 미러 디멘션인가 그거냐
[6]
141
0
스피어 좆버그 있음??
[7]
1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