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궤도 연막은 그래도 가끔 쓰는 놈 보이긴 하는데 농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0 작성일 2025-06-15 08:38:12 https://arca.live/b/helldivers2/139698124 궤도 ems는 진짜 한번도 못 본 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셰이드 2025-06-15 08:40:51 답글 기절수류탄 너프시키면서 궤도 EMS도 덩달아 못쓰게된 케이스긴해 펼쳐보기▼ Refugia 2025-06-15 08:46:12 답글 화방 쓸때 가끔 채용해서 내 발밑에 던지고 개싸움하면 재밌긴함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5 08:57:07 답글 궤도 ems는 모든 애들 다 먹통 만들어야한다고 생각ㅎ마 펼쳐보기▼ 벨시르 2025-06-15 09:00:08 답글 솔직히 궤도에서쏴주는 만큼 타이탄급도 기절시킬수 있어야하는 사양이어야한다고 봄 비살상 ems타격인데 차저급 잡는다고 잼하나를 봉인하는게 말이되나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5 09:45:25 답글 솔직히 그냥 기절 수류탄 쓰고 말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으어 한 테이블만 할까 [2] 뭐멍이 2025.06.15 63 0 나약한 뉴비 헬붕이는 죽었다 [11]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5 135 3 누가 가서 보급관좀 불러와봐요 [11] 대나무빨대 2025.06.15 149 0 질문 요즘 헬다하는데 재밌는 세팅있을까 [23] 조춘랑 2025.06.15 190 0 아크유탄에 차저 잘뒤짐? [14] 아기토 2025.06.15 244 0 헬망호 무사고 29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15 113 0 멀쩡한 방인줄 알았는데 핵방이었음 [5] 발레리나 2025.06.15 154 0 k9진짜죽이고싶다 [5] ㅇㅇ 2025.06.15 216 0 헬망호 초짜랑 오토마톤 7단 가줄 사람 1/4 [11] 발레리나 2025.06.15 121 0 헬망호 저녁 서부 망호 [펑] [4] PIXY 2025.06.15 61 0 차량 탑승중 사격 뭔가 이상하지 않음? [10] Dama 2025.06.15 169 0 아놔 중국인이 화나게하네.. [7] 발레리나 2025.06.15 156 0 헬망호 망 호 종 료 [10] TKLee 2025.06.15 98 0 힐권총 재밌다 [2] 드나드나 2025.06.15 75 0 헬망호 망호원 1명을 구합니다. (마감) [5] 도지마을 2025.06.15 68 0 프데터 밀림맵에선 경찰채권은 사용불가네 [6] 대나무빨대 2025.06.15 127 0 블러드 하운드 이거 ㄹㅇ 스타워즈 같네 [5] 발레리나 2025.06.15 156 0 퍼시파이어는 3번무기 화력이 확실하면 좋네 [8] 이카니티 2025.06.15 159 0 정찰갑 레이더 << 팀원한테 공유 안됨? [12] 엘프리모 2025.06.15 157 0 유도권총 이거 [3] 힣힣이 2025.06.15 86 0 슈퍼크레딧런 노잼인데 효율은 좋네 [3] 임시직 2025.06.15 319 0 아크독 쌔긴 쌔다 [1] 이카니티 2025.06.15 83 0 궤도 연막은 그래도 가끔 쓰는 놈 보이긴 하는데 [5] 농빵 2025.06.15 120 0 간만에 헬다하는데 쪼랩 짱깨 명불허전이네 [2] ㅇㅇ 2025.06.15 132 1 핵이 이런거구나 [10] 조춘랑 2025.06.15 324 0 헬망호 망호원을 구합니다. (마감) [6] 도지마을 2025.06.15 94 0 유도 권총 [6] 도로기가삣삐 2025.06.15 150 1 질문 탄종 2개씩 있는 총들은 탄 전환 어케 함? [8] 발레리나 2025.06.15 502 0 공방애들은 역시 답이없어 [3] ANR 2025.06.15 108 0 🖼️짤/클립 《유?출 합?성》 활 [28] 유리병캐논 2025.06.15 309 0 헬망호 한명 나가서 파는 망호 서부 10단 4/4 -완- [2] 뭐멍이 2025.06.15 68 0 유도권총 채권 이 아니였네?l [7] 김삿갓 2025.06.15 226 0 퍼시파이어 좋네 힣힣이 2025.06.15 278 0 슈벌 짱깨 개쉑들아! [12] ㅇㅇ 2025.06.15 199 1 헬망호 여명 망호 망해서 중천 망호 열어봄 (마감) [15] 도지마을 2025.06.15 118 0 민주갑 헬밤=하남자 [8] 발레리나 2025.06.15 202 0 질문 뉴비쨩 무기 커스터마이징 질문좀 할게요! [7]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5 164 0 나 버그인가?? [6] ㅇㅇ (175.118) 2025.06.15 74 0 핵만난거 자진신고 해야 할 꺼 같은데 어디에 함? [5] UUON 2025.06.15 188 0 간만에 냉동 해제 했는데 어이가 없는게 [3] 블최지 2025.06.15 117 0 핵가방메고서 차타고 자폭하는거 슬슬 지루하고 재미없다 [21] 뼈목걸이 2025.06.15 360 0 전투중 위꼴인것 [20] yesman 2025.06.15 274 0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동부 10단 망호 4/4 -완- [7] 뭐멍이 2025.06.15 109 0 근데 공식디코에서 피드백 어따하냐 [11] enlxmfflsdis 2025.06.15 14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5 10: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