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유도권총 이거 힣힣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6 작성일 2025-06-15 08:54:40 https://arca.live/b/helldivers2/139700134 움직이는애들은 정중앙이아니라 약간 경로쪽에 에임놓고쏴야 잘맞네 익숙해지니까 와습이랑 날파리 오버시어 잘따여서 좋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이카니티 2025-06-15 09:10:56 답글 오 펼쳐보기▼ TKLee 2025-06-15 09:24:40 답글 ㅇㅇ 무빙치는놈들한텐 에임을 좀 밀어?놔야함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5 09:25:45 답글 유도라기 보단 에임 보조가 맞는 것 같아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후기 [15] 발레리나 2025.06.15 121 0 퍼시파이어 재밌어서 계속 들고 다니네 [4] 아이헤 2025.06.15 176 0 🖼️짤/클립 아니 타이탄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네 [10] 릴리 2025.06.15 226 6 으어 한 테이블만 할까 [2] 뭐멍이 2025.06.15 63 0 나약한 뉴비 헬붕이는 죽었다 [11]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5 135 3 누가 가서 보급관좀 불러와봐요 [11] 대나무빨대 2025.06.15 149 0 질문 요즘 헬다하는데 재밌는 세팅있을까 [23] 조춘랑 2025.06.15 190 0 아크유탄에 차저 잘뒤짐? [14] 아기토 2025.06.15 244 0 헬망호 무사고 29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15 113 0 멀쩡한 방인줄 알았는데 핵방이었음 [5] 발레리나 2025.06.15 154 0 k9진짜죽이고싶다 [5] ㅇㅇ 2025.06.15 216 0 헬망호 초짜랑 오토마톤 7단 가줄 사람 1/4 [11] 발레리나 2025.06.15 121 0 헬망호 저녁 서부 망호 [펑] [4] PIXY 2025.06.15 61 0 차량 탑승중 사격 뭔가 이상하지 않음? [10] Dama 2025.06.15 169 0 아놔 중국인이 화나게하네.. [7] 발레리나 2025.06.15 156 0 헬망호 망 호 종 료 [10] TKLee 2025.06.15 98 0 힐권총 재밌다 [2] 드나드나 2025.06.15 75 0 헬망호 망호원 1명을 구합니다. (마감) [5] 도지마을 2025.06.15 68 0 프데터 밀림맵에선 경찰채권은 사용불가네 [6] 대나무빨대 2025.06.15 127 0 블러드 하운드 이거 ㄹㅇ 스타워즈 같네 [5] 발레리나 2025.06.15 156 0 퍼시파이어는 3번무기 화력이 확실하면 좋네 [8] 이카니티 2025.06.15 159 0 정찰갑 레이더 << 팀원한테 공유 안됨? [12] 엘프리모 2025.06.15 158 0 유도권총 이거 [3] 힣힣이 2025.06.15 86 0 슈퍼크레딧런 노잼인데 효율은 좋네 [3] 임시직 2025.06.15 319 0 아크독 쌔긴 쌔다 [1] 이카니티 2025.06.15 83 0 궤도 연막은 그래도 가끔 쓰는 놈 보이긴 하는데 [5] 농빵 2025.06.15 121 0 간만에 헬다하는데 쪼랩 짱깨 명불허전이네 [2] ㅇㅇ 2025.06.15 132 1 핵이 이런거구나 [10] 조춘랑 2025.06.15 324 0 헬망호 망호원을 구합니다. (마감) [6] 도지마을 2025.06.15 94 0 유도 권총 [6] 도로기가삣삐 2025.06.15 150 1 질문 탄종 2개씩 있는 총들은 탄 전환 어케 함? [8] 발레리나 2025.06.15 503 0 공방애들은 역시 답이없어 [3] ANR 2025.06.15 108 0 🖼️짤/클립 《유?출 합?성》 활 [28] 유리병캐논 2025.06.15 309 0 헬망호 한명 나가서 파는 망호 서부 10단 4/4 -완- [2] 뭐멍이 2025.06.15 68 0 유도권총 채권 이 아니였네?l [7] 김삿갓 2025.06.15 226 0 퍼시파이어 좋네 힣힣이 2025.06.15 278 0 슈벌 짱깨 개쉑들아! [12] ㅇㅇ 2025.06.15 199 1 헬망호 여명 망호 망해서 중천 망호 열어봄 (마감) [15] 도지마을 2025.06.15 118 0 민주갑 헬밤=하남자 [8] 발레리나 2025.06.15 202 0 질문 뉴비쨩 무기 커스터마이징 질문좀 할게요! [7]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5 164 0 나 버그인가?? [6] ㅇㅇ (175.118) 2025.06.15 74 0 핵만난거 자진신고 해야 할 꺼 같은데 어디에 함? [5] UUON 2025.06.15 188 0 간만에 냉동 해제 했는데 어이가 없는게 [3] 블최지 2025.06.15 117 0 핵가방메고서 차타고 자폭하는거 슬슬 지루하고 재미없다 [21] 뼈목걸이 2025.06.15 36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5 11: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