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유도 권총 도로기가삣삐 추천 2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50 작성일 2025-06-15 08:05:0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694767 유도 성능모드 1은 소형 중형적모드 2는 대형적으로 잡히나?유도 비유도 라고 있는데모드 1은 소형 중형으로 되고모드 2는 대형으로 잡혀서 유도 되더라고 버그인가?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뭐멍이 2025-06-15 08:05:45 답글 버그임 유도랑 비유도인데 비유도가 대형에 락온 잡힌다더라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5 08:06:25 답글 버그인가 설명 미스인가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5 08:06:55 답글 버그라고 했으니 버그겠지뭐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5 08:07:12 답글 ㄱㅅㄱㅅ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5 08:14:40 답글 비유도가 대형에 락온 잡힌다는거 보면 버그인듯 펼쳐보기▼ 임시직 2025-06-15 08:53:00 답글 기열슈퍼지구 방산비리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크유탄에 차저 잘뒤짐? [14] 아기토 2025.06.15 244 0 헬망호 무사고 29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15 113 0 멀쩡한 방인줄 알았는데 핵방이었음 [5] 발레리나 2025.06.15 154 0 k9진짜죽이고싶다 [5] ㅇㅇ 2025.06.15 216 0 헬망호 초짜랑 오토마톤 7단 가줄 사람 1/4 [11] 발레리나 2025.06.15 121 0 헬망호 저녁 서부 망호 [펑] [4] PIXY 2025.06.15 61 0 차량 탑승중 사격 뭔가 이상하지 않음? [10] Dama 2025.06.15 169 0 아놔 중국인이 화나게하네.. [7] 발레리나 2025.06.15 156 0 헬망호 망 호 종 료 [10] TKLee 2025.06.15 98 0 힐권총 재밌다 [2] 드나드나 2025.06.15 75 0 헬망호 망호원 1명을 구합니다. (마감) [5] 도지마을 2025.06.15 68 0 프데터 밀림맵에선 경찰채권은 사용불가네 [6] 대나무빨대 2025.06.15 127 0 블러드 하운드 이거 ㄹㅇ 스타워즈 같네 [5] 발레리나 2025.06.15 156 0 퍼시파이어는 3번무기 화력이 확실하면 좋네 [8] 이카니티 2025.06.15 159 0 정찰갑 레이더 << 팀원한테 공유 안됨? [12] 엘프리모 2025.06.15 158 0 유도권총 이거 [3] 힣힣이 2025.06.15 87 0 슈퍼크레딧런 노잼인데 효율은 좋네 [3] 임시직 2025.06.15 319 0 아크독 쌔긴 쌔다 [1] 이카니티 2025.06.15 83 0 궤도 연막은 그래도 가끔 쓰는 놈 보이긴 하는데 [5] 농빵 2025.06.15 121 0 간만에 헬다하는데 쪼랩 짱깨 명불허전이네 [2] ㅇㅇ 2025.06.15 132 1 핵이 이런거구나 [10] 조춘랑 2025.06.15 324 0 헬망호 망호원을 구합니다. (마감) [6] 도지마을 2025.06.15 95 0 유도 권총 [6] 도로기가삣삐 2025.06.15 150 1 질문 탄종 2개씩 있는 총들은 탄 전환 어케 함? [8] 발레리나 2025.06.15 503 0 공방애들은 역시 답이없어 [3] ANR 2025.06.15 108 0 🖼️짤/클립 《유?출 합?성》 활 [28] 유리병캐논 2025.06.15 309 0 헬망호 한명 나가서 파는 망호 서부 10단 4/4 -완- [2] 뭐멍이 2025.06.15 68 0 유도권총 채권 이 아니였네?l [7] 김삿갓 2025.06.15 226 0 퍼시파이어 좋네 힣힣이 2025.06.15 278 0 슈벌 짱깨 개쉑들아! [12] ㅇㅇ 2025.06.15 199 1 헬망호 여명 망호 망해서 중천 망호 열어봄 (마감) [15] 도지마을 2025.06.15 118 0 민주갑 헬밤=하남자 [8] 발레리나 2025.06.15 202 0 질문 뉴비쨩 무기 커스터마이징 질문좀 할게요! [7]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5 164 0 나 버그인가?? [6] ㅇㅇ (175.118) 2025.06.15 74 0 핵만난거 자진신고 해야 할 꺼 같은데 어디에 함? [5] UUON 2025.06.15 188 0 간만에 냉동 해제 했는데 어이가 없는게 [3] 블최지 2025.06.15 117 0 핵가방메고서 차타고 자폭하는거 슬슬 지루하고 재미없다 [21] 뼈목걸이 2025.06.15 360 0 전투중 위꼴인것 [20] yesman 2025.06.15 274 0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동부 10단 망호 4/4 -완- [7] 뭐멍이 2025.06.15 109 0 근데 공식디코에서 피드백 어따하냐 [11] enlxmfflsdis 2025.06.15 148 0 🖼️짤/클립 업그레이드 컴플리트 [6] ㅇㅇ 2025.06.15 173 2 튜토리얼 끝났다 [5] 탱크보이 2025.06.15 112 0 힐권총 발사음이 갑자기 안 나네 [16] 버틸수가없다 2025.06.15 130 0 이번 채권 헬포드 스킨 마음에 드는게 [1] 이카니티 2025.06.15 13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5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