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겜하는데
10단에 50랩 40랩 짱깨들이 있길래
뭐 있나보다하고 겜했는데
시불련들이
사람있는데 잼 던지기, 퓨파쏘기
먹고 째면되는 임무에 궤도가스 뿌리기
사람들 뒤에다가 센트리 박기
거기에 무한 센트리 핵까지
그리고 120 뭐 무료잼이라도 뿌렸음?
왜이렇게 120을 박아대지..
아..
공방의 그윽한 똥냄새를 잠시 잊고있었던걸 꺠달음
간만에 겜하는데
10단에 50랩 40랩 짱깨들이 있길래
뭐 있나보다하고 겜했는데
시불련들이
사람있는데 잼 던지기, 퓨파쏘기
먹고 째면되는 임무에 궤도가스 뿌리기
사람들 뒤에다가 센트리 박기
거기에 무한 센트리 핵까지
그리고 120 뭐 무료잼이라도 뿌렸음?
왜이렇게 120을 박아대지..
아..
공방의 그윽한 똥냄새를 잠시 잊고있었던걸 꺠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