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겜하는데


10단에 50랩 40랩 짱깨들이 있길래


뭐 있나보다하고 겜했는데


시불련들이


사람있는데 잼 던지기, 퓨파쏘기


먹고 째면되는 임무에 궤도가스 뿌리기


사람들 뒤에다가 센트리 박기


거기에 무한 센트리 핵까지


그리고 120 뭐 무료잼이라도 뿌렸음?


왜이렇게 120을 박아대지..


아..


공방의 그윽한 똥냄새를 잠시 잊고있었던걸 꺠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