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제 슈리커둥지 멀리서 무반동으로 못때려잡나 Sinistra_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74 작성일 2025-06-17 09:48:26 https://arca.live/b/helldivers2/139882903 대전차무기라 깡딜 높아서 상관없을것같긴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sTemp 2025-06-17 09:49:51 답글 일반 필드에서 나오는 3둥지 그게 아닐거임 메가시티에서 나오는 감염된타워일거임 펼쳐보기▼ Sinistra_ 2025-06-17 09:50:40 답글 ㅇㅎ 펼쳐보기▼ Dama 2025-06-17 09:50:04 답글 일반둥지 말고 메가시티 감염된타워 이야기임 아래 다른 헬부이가 실험한 글에 따르면 오토캐논 워커 60발 무반동5발 맞아야 터지나봄 펼쳐보기▼ Sinistra_ 2025-06-17 09:51:19 답글 걍 반톤박아서 깼는데 무반동5발이면 궤도나 헬밤 써야겠네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7 09:50:58 답글 그냥 서브 미션 슈리커가 아닌 메가시티 인페스티드 타워 이야기 인듯 펼쳐보기▼ Sinistra_ 2025-06-17 09:52:07 답글 뭐멍이 2025-06-17 09:52:58 답글 인페스티드 타워는 너무 약했어 헬밤 부르면 떨어지는 헬포드에 한방 나고 공폭 쏘면 한방나고 그랬으니 궤도 게틀링 던져도 터졌고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0:04:43 답글 메가시티 감염된 타워 체력 버프라네 펼쳐보기▼ Sinistra_ 2025-06-17 11:17:09 답글 셰이드 2025-06-17 10:22:46 답글 *수정됨 메가시티 인페스티드 타워 이야기라서 저거 놀랍게도 유탄발사기 한탄창으로 터졌음 지금은 아니겠지만 펼쳐보기▼ Sinistra_ 2025-06-17 11:17:4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바이는 왜이리 고집을 부리지 [12] 땡땡이가키 2025.06.17 137 0 원래 일루에는 샘사가 그렇게나 많았는데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20 0 모드 안터짐 개이득 [14] Koda_Rocky 2025.06.17 199 1 🖼️짤/클립 심장의 수호자 이쁘다 [12] Refugia 2025.06.17 357 1 리바이어던 스팩 너프가 싫음 셈사이트라도 쓸수있게 해달라고 [4] 이카니티 2025.06.17 106 0 헬망호 1.단 드루와 4/4 [16] TKLee 2025.06.17 105 0 모드 캐릭터 크기는 못줄이려나 [5] enlxmfflsdis 2025.06.17 166 0 지원무기 1칸만 추가되도 [2] ㅇㅇ 2025.06.17 95 0 제일 중요한건.. [5] 색채맛호시노 2025.06.17 85 0 헬망호 무사고 31일차 망호 [마감] [9] 유리병캐논 2025.06.17 100 0 희망회로 돌려도 되냐?? [3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273 4 이 ㅆㅂ 애국자 왜쓰냐 [22] Koda_Rocky 2025.06.17 276 0 리바이어던의 경고래 [15] ANR 2025.06.17 266 0 질문 공식쪽 문의 넣는 창구 없나? [16] 이카니티 2025.06.17 143 1 거치무기 버그는 왜 내역이 없지 [1] 아이헤 2025.06.17 51 0 질문 오토마톤 개 어케 잡음..? [14] 발레리나 2025.06.17 154 0 리바이어던 너프 좋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62 0 망토 들어왔다 [4] 땡땡이가키 2025.06.17 134 0 유독 프헌터 증원이 좆같은 이유 [4] 이카니티 2025.06.17 100 0 !! [6] Koda_Rocky 2025.06.17 107 1 일루미닛 남쪽에 정착한거같은데 [2] ANR 2025.06.17 115 0 ㅇㄴ ㅋㅋㅋㅋㅋㅋㅋ 슈리커 임무가 없어서 테스트를 못함 [11] Koda_Rocky 2025.06.17 128 0 이제 슈리커둥지 멀리서 무반동으로 못때려잡나 [11] Sinistra_ 2025.06.17 274 0 이건또 뭐세요 [2] Koda_Rocky 2025.06.17 101 0 창작 (AU만화 작업근황) 제로부터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18] 지현쓰 2025.06.17 198 3 일루 떡밥 뿌리는건가? [11] ANR 2025.06.17 152 0 자꾸 시야 청각쪽을 건드리는 이유 [29]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85 0 "나 또 너프라고?" [15] 시체 2025.06.17 248 2 이번패치한거 이거 아님? [1] boll 2025.06.17 168 0 예? 채력 상태가 [33] Koda_Rocky 2025.06.17 270 0 둥지 체력 올려봐 [6] 미폭공폭 2025.06.17 87 0 슈리커 둥지 테스트 [18] Noah 2025.06.17 194 0 메가시티 드릴미션 밤에가면 싱크홀 잘빠짐 [2] 릴리 2025.06.17 72 0 리바이 시발 의미가 없어! [6] ANR 2025.06.17 93 0 삼엽충 조준경고가 개소리인이유 [2] Dama 2025.06.17 105 0 이건또 뭔 버그지 [3] Koda_Rocky 2025.06.17 79 0 응 둥지체력 올라봐 [6] 뼈목걸이 2025.06.17 203 0 이거 원래 있었나? [2] Koda_Rocky 2025.06.17 77 0 근데 슈리커 메가 둥지가 3개 붙어 나오는 그거 맞나? [7] sTemp 2025.06.17 92 0 ㅇㄴ 피통 버프 했다면서 [10] Koda_Rocky 2025.06.17 150 0 슈리커 둥지는 왜 또!! [11] 마소키 2025.06.17 120 0 리바이어던 너프(인줄 알았던 것) [20] 지현쓰 2025.06.17 224 0 공략/정보 패치 01.003.103 (+18:20 알려진 문제 추가) [38] 유리병캐논 2025.06.17 904 10 근데 확실히 야포는 PS가 너무 붙음 ㅇㅇ 2025.06.17 5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7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