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다좋은데 뭐랄까 다른 헬다이버랑 비교해서 보면 좀 많이 큰거같은느낌...
모자도 좀 커서 줄이고싶은데

그 갑옷 없애기 할때마냥 매쉬 작게만들면 작아질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