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호송대마냥 크고 아름다운 삼엽충이 맵을 가로질러 이동하는데 그걸 잡아야 하는 서브미션용으로 썼으면
이정도로 줮같진 않았을거같은데 왜 그걸 계속 죽여도 죽여도 쳐나오게 만들었을까..
그리고 플래시몹 이새끼들은 그 스펙으로 진짜 뭔 동네 교회보다 흔하게 보이게 만들어놨냐
경장관으로도 뚫리니 잡으려면 못잡을것도 아니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