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리바이어던의 경고래 AN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65 작성일 2025-06-17 10:04:53 https://arca.live/b/helldivers2/139884465 조명 밝히는게 경고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0:05:17 답글 사형선고라네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17 10:05:45 답글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시체 2025-06-17 10:06:48 답글 스포트라이트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7 10:06:52 답글 죽일 사람 스포트라이트 비춰주네 펼쳐보기▼ 아이헤 2025-06-17 10:07:04 답글 저 범위를 전부 때릴거에요 펼쳐보기▼ ㅇㅇ 2025-06-17 10:07:07 답글 화려한 조명이 헬다이버를 감싸네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7 10:07:07 답글 ㅈㄴ 낮에는 안보이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5-06-17 10:07:09 답글 범위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0:08:41 답글 씨발 ㅋㅋㅋㅋ 이건 총기 조명 켜고 다니거나 차량 또는 워커 조명에 겹치거나 낮 환경일땐 안보일수도 있는거 아냐 옘병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08:53 답글 이딴게 너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7 10:10:01 답글 이게 너프 맞나?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7 10:28:37 답글 너프도 아닌데? 그나마 밤에는 괜찮은데 낮엔 무쓸모잖아 ㅅㅂ ㅋㅋㅋㅋ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17 10:32:21 답글 여엄병 하네 시1발련들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17 11:25:25 답글 난 또 뭐 레이저같은걸로 조준이라도 하나했더니 뭔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17 11:49:5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9시에 60메달 들어오겠네 발레리나 2025.06.17 62 0 리바이어던 스펙 너프 안할거면 샘사라도 내놔야 함 [1] 미폭공폭 2025.06.17 79 0 망토 무기고에 판다는데 봐도 없는데? [3] boll 2025.06.17 107 0 고위력이 없는게 아쉽군 [5] JSLR 2025.06.17 102 -1 헬망호 무사고 31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17 74 0 ㅋㅋㅋ 귀엽네 [2] 발레리나 2025.06.17 80 0 이거 ㅈㄴ 웃기는 새끼네 공방놈? [5] 대나무빨대 2025.06.17 196 0 리바이던 이새끼는 기싸움 대상 맞음 [6] 색채맛호시노 2025.06.17 136 0 아니 너 뭐야 ㅓ너 뭐냐거!!! [8] 밀르스 2025.06.17 145 1 삼엽충을 너프하기가 싫었으면 [5] Dama 2025.06.17 138 0 보급팩 의존증좀 없애야지 [4] 헨리 2025.06.17 112 0 리바이는 왜이리 고집을 부리지 [12] 땡땡이가키 2025.06.17 137 0 원래 일루에는 샘사가 그렇게나 많았는데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20 0 모드 안터짐 개이득 [14] Koda_Rocky 2025.06.17 199 1 🖼️짤/클립 심장의 수호자 이쁘다 [12] Refugia 2025.06.17 357 1 리바이어던 스팩 너프가 싫음 셈사이트라도 쓸수있게 해달라고 [4] 이카니티 2025.06.17 106 0 헬망호 1.단 드루와 4/4 [16] TKLee 2025.06.17 104 0 모드 캐릭터 크기는 못줄이려나 [5] enlxmfflsdis 2025.06.17 165 0 지원무기 1칸만 추가되도 [2] ㅇㅇ 2025.06.17 94 0 제일 중요한건.. [5] 색채맛호시노 2025.06.17 85 0 헬망호 무사고 31일차 망호 [마감] [9] 유리병캐논 2025.06.17 100 0 희망회로 돌려도 되냐?? [3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273 4 이 ㅆㅂ 애국자 왜쓰냐 [22] Koda_Rocky 2025.06.17 275 0 리바이어던의 경고래 [15] ANR 2025.06.17 265 0 질문 공식쪽 문의 넣는 창구 없나? [16] 이카니티 2025.06.17 143 1 거치무기 버그는 왜 내역이 없지 [1] 아이헤 2025.06.17 51 0 질문 오토마톤 개 어케 잡음..? [14] 발레리나 2025.06.17 154 0 리바이어던 너프 좋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61 0 망토 들어왔다 [4] 땡땡이가키 2025.06.17 133 0 유독 프헌터 증원이 좆같은 이유 [4] 이카니티 2025.06.17 99 0 !! [6] Koda_Rocky 2025.06.17 107 1 일루미닛 남쪽에 정착한거같은데 [2] ANR 2025.06.17 114 0 ㅇㄴ ㅋㅋㅋㅋㅋㅋㅋ 슈리커 임무가 없어서 테스트를 못함 [11] Koda_Rocky 2025.06.17 128 0 이제 슈리커둥지 멀리서 무반동으로 못때려잡나 [11] Sinistra_ 2025.06.17 274 0 이건또 뭐세요 [2] Koda_Rocky 2025.06.17 101 0 창작 (AU만화 작업근황) 제로부터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18] 지현쓰 2025.06.17 198 3 일루 떡밥 뿌리는건가? [11] ANR 2025.06.17 152 0 자꾸 시야 청각쪽을 건드리는 이유 [29]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85 0 "나 또 너프라고?" [15] 시체 2025.06.17 248 2 이번패치한거 이거 아님? [1] boll 2025.06.17 168 0 예? 채력 상태가 [33] Koda_Rocky 2025.06.17 270 0 둥지 체력 올려봐 [6] 미폭공폭 2025.06.17 87 0 슈리커 둥지 테스트 [18] Noah 2025.06.17 194 0 메가시티 드릴미션 밤에가면 싱크홀 잘빠짐 [2] 릴리 2025.06.17 7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7 11: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