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희망회로 돌려도 되냐?? 스윗리버테에엥 추천 4 비추천 0 댓글 38 조회수 272 작성일 2025-06-17 10:13:16 https://arca.live/b/helldivers2/139885281 오 ㅋㅋㅋㅋㅋ제발 그렇게 해줬으면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8] 글쓰기 Koda_Rocky 2025-06-17 10:14:09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15:29 답글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7 10:14:46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15:35 답글 땡땡이가키 2025-06-17 10:14:58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15:40 답글 dlcwolf 2025-06-17 10:15:36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15:45 답글 시체 2025-06-17 10:17:41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17:50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0:20:27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20:32 답글 냥이 2025-06-17 10:21:13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22:24 답글 유리병캐논 2025-06-17 10:22:37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22:47 답글 ㅇㅇ 2025-06-17 10:26:10 답글 지원무기칸이 하나추가 된다고 보면되는건가 흚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27:08 답글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5-06-17 10:27:25 답글 좋네 이러면 빌드 존나 늘어나겠다 펼쳐보기▼ ㅇㅇ 2025-06-17 10:26:48 답글 지원장비 하나 들고 + 스잼 4개를 낀다는 얘기인거지??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27:13 답글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5-06-17 10:27:25 답글 셰이드 2025-06-17 10:30:19 답글 뭔가 이해가 안되는데... 음... 펼쳐보기▼ ㅇㅇ 2025-06-17 10:34:53 답글 함교에서 지원무기를 세팅 한후에 헬포드 들어가면 4개의 잼을 고를수 있다는거 아님? 시작할때마다 지원무기 변경 할려면 함교가서 변경 해야하고 만약 일회성을 어느전장에서든 쓴다 하면 일회성 넣어두면 되는거고 헬포드 들어가서 다른 지원무기 하나 더 넣으면 되는거고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7 10:37:04 답글 저게 유출된 데이터라는거 고려하면 확신이 안섬. 아무리 그래도 얘네들이 함선 모듈로 엮을수 있게 해주는거 아니거나 뭐라고 해야할까... 유출된게 그대로 안나올수도 있어서 오토캐논처럼 총기랑 가방 둘다 주는형태면 몰라도 흠... 펼쳐보기▼ ㅇㅇ 2025-06-17 10:39:32 답글 함교에서 보급팩 넣어두면 중기관 헬포드에서 넣으면 되지 않읗ㅁ??? 괜찮지 않나 싶음 뭐 유출이니까 믿을수는 없지만 무기실험이랑 엮으면 바로 구현 될꺼같은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7 10:41:04 답글 그래서 확신이 안섬. 이번에 미니건 개발하고 있다는거 보면 그 탄통 가방이랑 연계된다치면 기관총류에 데스체인이었나...? 탄통가방 연계로 할 수 있으면 잘하면 오토캐논도 엇비슷하게 트리거 해피 가능하지 않을까 싶음 펼쳐보기▼ ㅇㅇ 2025-06-17 10:42:28 답글 미니건은 그냥 오캐처럼 가방+미니건으ㅡ로 나오지 않을까? 애들 그런거 안만들어줄꺼 같은데 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7 10:43:26 답글 모르지...? 근데 해주면 좋고 아니면 낭만없는 쉐끼들이니 펼쳐보기▼ ㅇㅇ 2025-06-17 10:44:26 답글 사실 지원무기가방차량 칸만 나와도 개이득임 ㅋㅋㅋ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7 10:33:22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42:02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17 10:36:44 답글 저렇게 나온다면 젬 한칸은 방어용으로 들어도 좋을듯. 릴레이나 연막같은거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42:09 답글 좋지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7 10:39:08 답글 저렇게 하면 방어용 릴레이나 연막, 일대전 같은걸 챙겨가기 좋겠지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0:42:14 답글 리싱스키 2025-06-17 11:23:56 답글 ㄹㅇ 젬칸 하나만 더 늘려줘도 지들이 그렇게 원하는 다양한 전술적 플레이 쌉가능인데 이걸 안해주네 ㅋㅋ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11:28:5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무사고 31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06.17 109 0 9시에 60메달 들어오겠네 발레리나 2025.06.17 62 0 리바이어던 스펙 너프 안할거면 샘사라도 내놔야 함 [1] 미폭공폭 2025.06.17 79 0 망토 무기고에 판다는데 봐도 없는데? [3] boll 2025.06.17 107 0 고위력이 없는게 아쉽군 [5] JSLR 2025.06.17 102 -1 헬망호 무사고 31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17 74 0 ㅋㅋㅋ 귀엽네 [2] 발레리나 2025.06.17 80 0 이거 ㅈㄴ 웃기는 새끼네 공방놈? [5] 대나무빨대 2025.06.17 196 0 리바이던 이새끼는 기싸움 대상 맞음 [6] 색채맛호시노 2025.06.17 136 0 아니 너 뭐야 ㅓ너 뭐냐거!!! [8] 밀르스 2025.06.17 145 1 삼엽충을 너프하기가 싫었으면 [5] Dama 2025.06.17 138 0 보급팩 의존증좀 없애야지 [4] 헨리 2025.06.17 112 0 리바이는 왜이리 고집을 부리지 [12] 땡땡이가키 2025.06.17 137 0 원래 일루에는 샘사가 그렇게나 많았는데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20 0 모드 안터짐 개이득 [14] Koda_Rocky 2025.06.17 199 1 🖼️짤/클립 심장의 수호자 이쁘다 [12] Refugia 2025.06.17 357 1 리바이어던 스팩 너프가 싫음 셈사이트라도 쓸수있게 해달라고 [4] 이카니티 2025.06.17 105 0 헬망호 1.단 드루와 4/4 [16] TKLee 2025.06.17 104 0 모드 캐릭터 크기는 못줄이려나 [5] enlxmfflsdis 2025.06.17 165 0 지원무기 1칸만 추가되도 [2] ㅇㅇ 2025.06.17 94 0 제일 중요한건.. [5] 색채맛호시노 2025.06.17 85 0 헬망호 무사고 31일차 망호 [마감] [9] 유리병캐논 2025.06.17 100 0 희망회로 돌려도 되냐?? [3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272 4 이 ㅆㅂ 애국자 왜쓰냐 [22] Koda_Rocky 2025.06.17 275 0 리바이어던의 경고래 [15] ANR 2025.06.17 265 0 질문 공식쪽 문의 넣는 창구 없나? [16] 이카니티 2025.06.17 143 1 거치무기 버그는 왜 내역이 없지 [1] 아이헤 2025.06.17 50 0 질문 오토마톤 개 어케 잡음..? [14] 발레리나 2025.06.17 153 0 리바이어던 너프 좋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61 0 망토 들어왔다 [4] 땡땡이가키 2025.06.17 133 0 유독 프헌터 증원이 좆같은 이유 [4] 이카니티 2025.06.17 99 0 !! [6] Koda_Rocky 2025.06.17 107 1 일루미닛 남쪽에 정착한거같은데 [2] ANR 2025.06.17 114 0 ㅇㄴ ㅋㅋㅋㅋㅋㅋㅋ 슈리커 임무가 없어서 테스트를 못함 [11] Koda_Rocky 2025.06.17 128 0 이제 슈리커둥지 멀리서 무반동으로 못때려잡나 [11] Sinistra_ 2025.06.17 274 0 이건또 뭐세요 [2] Koda_Rocky 2025.06.17 101 0 창작 (AU만화 작업근황) 제로부터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18] 지현쓰 2025.06.17 198 3 일루 떡밥 뿌리는건가? [11] ANR 2025.06.17 152 0 자꾸 시야 청각쪽을 건드리는 이유 [29]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85 0 "나 또 너프라고?" [15] 시체 2025.06.17 248 2 이번패치한거 이거 아님? [1] boll 2025.06.17 168 0 예? 채력 상태가 [33] Koda_Rocky 2025.06.17 270 0 둥지 체력 올려봐 [6] 미폭공폭 2025.06.17 8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7 11: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