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 ㅆㅂ 애국자 왜쓰냐 Koda_Rock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75 작성일 2025-06-17 10:06:57 수정일 2025-06-17 10:38:33 https://arca.live/b/helldivers2/139884664 1보급 받고 깸한 2발? 남기고 깸애국자 900발~760? 은 중기관총4탄창 반과 같다는 사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0:08:33 답글 뭐멍이 2025-06-17 10:16:25 답글 애국자 머신건 3000발 각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0:16:33 답글 중기관총 150댐 탄창 100발 4탄창 반이면 450발 67500댐 애국자 미니건 90댐 900발 81000댐 그냥 사격 하면서 탄퍼짐때문에 탄이 새서 그런거 아님?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7 10:17:06 답글 그래서 다시 테스트중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0:17:47 답글 무반동포 5발로 뿌개진댔으니 체력은 약 16000정도고 이정도면 탄약이 저렇게 소모될리가 없을건데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7 10:17:48 답글 탄 새는거 없이 해보긴 했는데 다시 시도중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0:18:51 답글 아니면 듀러블 수치가 높을수도 있음 듀러블 댐지로 들어가면 수치가 달라지거든 무반동포같은 폭발무기 계열은 듀러블 댐지 영향을 안받으니까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7 10:22:13 답글 최대한 가까이에서 해봤는데 763발 로깨짐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0:23:02 답글 애국자 미니건? 쏠때 혹시 X자 하얀색이었음?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7 10:23:48 답글 도탄 뜨는거 없이 알있는데만 쐈는데 저럼;;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0:24:45 답글 아니 도탄말고 피격이 하얀색 X 면 부분 관통이고 빨간 X라야 완전 관통임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7 10:25:27 답글 ㄱㄷ 모드빼고 다시 해봄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0:25:33 답글 ㄱㅅ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7 10:31:39 답글 *수정됨 빨간색만 뜨게 맞췄을때 171발 남음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7 10:33:02 답글 지금 이곳저곳 쏘는데 다 빨간색으로 뜸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0:37:06 답글 도대체 이새끼들 뭘 어떻게 해놓은거지? 테스트해준바에 따르면 애국자 워커 듀러블 100기준 23댐 829발 19067 무반동포 5발 3200 탄체댐 150 폭발댐 5발 16750 실탄하고 댐지차이가 2천을 넘어가는데 뭘 어떻게 만들어 놓은거지?... 테스트 ㄱㅅ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7 10:37:08 답글 애국자 치명타있나? 남는탄 갭차이많이 나서 이상함;;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0:37:56 답글 치명타 같은건 없음 페이탈 부위에 맞췄을때 출혈 내지 즉사하는건 있어도 일정확률로 대미지 2배 이런거는 없단말이지 존나 머리아프다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7 10:39:26 답글 진심 존나 뭐지;; 최대한 근접에서 했을떄도 매번 탄차이남;;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0:40:13 답글 그냥 이새끼들이 병신같이 만든걸로 하자구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7 10:40:55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0:21:03 답글 중기관총의 듀러블댐 35를 사용한 탄약 450발이랑 합하면 15750이라 무반동포의 수치와 근접하고 애국자의 미니건 듀러블댐 23을 900에 결합하면 20700 여기에 만약 인페스티드 타워 쏠때 하얀색 X 부분관통이면 이 수치에 0.65배율로 계산돼서 13455 로 대략 비슷해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무사고 31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06.17 109 0 9시에 60메달 들어오겠네 발레리나 2025.06.17 62 0 리바이어던 스펙 너프 안할거면 샘사라도 내놔야 함 [1] 미폭공폭 2025.06.17 79 0 망토 무기고에 판다는데 봐도 없는데? [3] boll 2025.06.17 107 0 고위력이 없는게 아쉽군 [5] JSLR 2025.06.17 102 -1 헬망호 무사고 31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17 74 0 ㅋㅋㅋ 귀엽네 [2] 발레리나 2025.06.17 80 0 이거 ㅈㄴ 웃기는 새끼네 공방놈? [5] 대나무빨대 2025.06.17 196 0 리바이던 이새끼는 기싸움 대상 맞음 [6] 색채맛호시노 2025.06.17 136 0 아니 너 뭐야 ㅓ너 뭐냐거!!! [8] 밀르스 2025.06.17 145 1 삼엽충을 너프하기가 싫었으면 [5] Dama 2025.06.17 138 0 보급팩 의존증좀 없애야지 [4] 헨리 2025.06.17 112 0 리바이는 왜이리 고집을 부리지 [12] 땡땡이가키 2025.06.17 137 0 원래 일루에는 샘사가 그렇게나 많았는데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20 0 모드 안터짐 개이득 [14] Koda_Rocky 2025.06.17 199 1 🖼️짤/클립 심장의 수호자 이쁘다 [12] Refugia 2025.06.17 357 1 리바이어던 스팩 너프가 싫음 셈사이트라도 쓸수있게 해달라고 [4] 이카니티 2025.06.17 106 0 헬망호 1.단 드루와 4/4 [16] TKLee 2025.06.17 104 0 모드 캐릭터 크기는 못줄이려나 [5] enlxmfflsdis 2025.06.17 165 0 지원무기 1칸만 추가되도 [2] ㅇㅇ 2025.06.17 94 0 제일 중요한건.. [5] 색채맛호시노 2025.06.17 85 0 헬망호 무사고 31일차 망호 [마감] [9] 유리병캐논 2025.06.17 100 0 희망회로 돌려도 되냐?? [3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273 4 이 ㅆㅂ 애국자 왜쓰냐 [22] Koda_Rocky 2025.06.17 275 0 리바이어던의 경고래 [15] ANR 2025.06.17 266 0 질문 공식쪽 문의 넣는 창구 없나? [16] 이카니티 2025.06.17 143 1 거치무기 버그는 왜 내역이 없지 [1] 아이헤 2025.06.17 51 0 질문 오토마톤 개 어케 잡음..? [14] 발레리나 2025.06.17 154 0 리바이어던 너프 좋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61 0 망토 들어왔다 [4] 땡땡이가키 2025.06.17 133 0 유독 프헌터 증원이 좆같은 이유 [4] 이카니티 2025.06.17 100 0 !! [6] Koda_Rocky 2025.06.17 107 1 일루미닛 남쪽에 정착한거같은데 [2] ANR 2025.06.17 114 0 ㅇㄴ ㅋㅋㅋㅋㅋㅋㅋ 슈리커 임무가 없어서 테스트를 못함 [11] Koda_Rocky 2025.06.17 128 0 이제 슈리커둥지 멀리서 무반동으로 못때려잡나 [11] Sinistra_ 2025.06.17 274 0 이건또 뭐세요 [2] Koda_Rocky 2025.06.17 101 0 창작 (AU만화 작업근황) 제로부터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18] 지현쓰 2025.06.17 198 3 일루 떡밥 뿌리는건가? [11] ANR 2025.06.17 152 0 자꾸 시야 청각쪽을 건드리는 이유 [29]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85 0 "나 또 너프라고?" [15] 시체 2025.06.17 248 2 이번패치한거 이거 아님? [1] boll 2025.06.17 168 0 예? 채력 상태가 [33] Koda_Rocky 2025.06.17 270 0 둥지 체력 올려봐 [6] 미폭공폭 2025.06.17 87 0 슈리커 둥지 테스트 [18] Noah 2025.06.17 19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7 11: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