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들은 소식을 종합하면

1. 3월 이후 굵직한 업뎃 할때마다 외형모드 고장남

2. 업뎃하고 고장난 모드는 모더가 고쳐주기 기다리던지 수작업으로 하나씩 고쳐야됨

3. 비리비리발 VRC 모드들은 사건이 있어서 챈애서 더 이상 공유되지 않음


맞냐?

3월에 일부 모더들이 딸깍 SDK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더라 라는 얘기 있길래 존버중이었는데

검색해도 안나오는거보니 실패했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