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들은 소식을 종합하면
1. 3월 이후 굵직한 업뎃 할때마다 외형모드 고장남
2. 업뎃하고 고장난 모드는 모더가 고쳐주기 기다리던지 수작업으로 하나씩 고쳐야됨
3. 비리비리발 VRC 모드들은 사건이 있어서 챈애서 더 이상 공유되지 않음
맞냐?
3월에 일부 모더들이 딸깍 SDK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더라 라는 얘기 있길래 존버중이었는데
검색해도 안나오는거보니 실패했나보네...
대충 들은 소식을 종합하면
1. 3월 이후 굵직한 업뎃 할때마다 외형모드 고장남
2. 업뎃하고 고장난 모드는 모더가 고쳐주기 기다리던지 수작업으로 하나씩 고쳐야됨
3. 비리비리발 VRC 모드들은 사건이 있어서 챈애서 더 이상 공유되지 않음
맞냐?
3월에 일부 모더들이 딸깍 SDK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더라 라는 얘기 있길래 존버중이었는데
검색해도 안나오는거보니 실패했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