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너프 이야기 왜 나옴? 뭐 밸패함? bol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5 작성일 2025-06-21 11:55:51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84986 아크 유탄 너프 핫픽스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11:59:56 답글 아크유탄 버그 고친다던데 사실상 너프지 펼쳐보기▼ boll 2025-06-21 12:01:35 답글 아 ㅋㅋ 타이탄 잡히는거 보기싫었나보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1 12:00:22 답글 아크유탄 중첩 버그 딜 때문에 그럼 펼쳐보기▼ boll 2025-06-21 12:01:43 답글 이걸 버그 핑계 댄다고..?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1 12:02:53 답글 타이탄 6발이면 잡는다고 하는데 솔직히 중첩 버그 딜은 아크 특유의 전도성 때문에 괜찮은거 같은데 모르겠음. 버그 수정하면서 얘네들이 하도 너프질 해대는거 생각하면 더더욱 펼쳐보기▼ 안아줘요 2025-06-21 16:23:33 답글 납득할만한 버그 픽스지만 화살촉새끼들 평소 행실이 꼬우니 맘에 안드는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남부전선 뭐임 나만 ㅄ임? [15] Just_stranger 2025.06.21 196 0 헬망호 아치리드 버그 10단 망호 [마감] [14] Dogg 2025.06.21 117 0 이 개좃같은 버프는 뭐지 [11] ㅇㅇ 2025.06.21 162 0 근데 일루미닛이 기술력 우위긴 한가봐 [6] ㅇㅇ 2025.06.21 150 0 유우머) 뭔가 잘못 줏어먹은 비둘기 [1] 대나 2025.06.21 113 0 이젠 이럽터를 못빼겠어 [17] 레몬소다맛 2025.06.21 277 0 오버시티에서 번개첨탑 이거 너무 숨겨놓은거 악질적이다 시발 [15] 아이헤 2025.06.21 140 1 이건 또 뭔 버그야 [6] ㅇㅇ 2025.06.21 120 0 다음 무기 레벨업 뭘로 하지 [15] 지루한1인 2025.06.21 105 0 경갑 방어력이 약하긴하다. [16]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178 2 🖼️짤/클립 진짜정신나가버린매드무비모음집 [2] raylie 2025.06.21 85 0 아크를 들었으면 좀 보고쐈으면 좋겠다 [6] ㅇㅇ 2025.06.21 128 0 장비창 보고 2초만에 탈주눌렀다 [21] Hellkachu 2025.06.21 248 0 인간적으로 삼엽충은 체력 반절로 너프해줘라 [23] 레몬소다맛 2025.06.21 227 0 🖼️짤/클립 요즘 토스트 왜 자꾸 발광하냐 [13] ChocolatePuma 2025.06.21 154 2 🖼️짤/클립 이건또 뭔 좆버그임? [4]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02 1 플래시몹이랑 리바이어던한테 억까당하는거 클립따옴 [2] raylie 2025.06.21 109 4 헬망호 무사고 33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21 103 0 질문 복귀틀딱인데 구버전 모드 고치는 딸깍툴 안나왔지? [3] TETZn 2025.06.21 191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마감] [7]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91 0 🖼️짤/클립 헬다 만큼은 이런느낌이 안듬 [4]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36 1 🖼️짤/클립 하베스터 다리가 왜 여기까지 날아와 [10] 릴리 2025.06.21 172 1 콘스티튜선 재밌네 ㅋㅋㅋㅋ [8] 탱크보이 2025.06.21 136 0 너프 이야기 왜 나옴? 뭐 밸패함? [6] boll 2025.06.21 175 0 🖼️짤/클립 그 누구도 두고 가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2025.06.21 160 1 🖼️짤/클립 좀 어이없어서 가져옴ㅋㅋㅋ [9] dp05 2025.06.21 129 0 오늘도 삼엽충에게 개털렸어.. [2] Dama 2025.06.21 106 0 헬망호 뉴비랑 일루 빼고 나머지 잡으러 가는 망호 (4/4) [6] NAVISI 2025.06.21 110 0 무능한 헬다이버 [2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261 0 와 SSSD 소환 안되는 버그도 있네 ㅋㅋ [7] ㅇㅇ 2025.06.21 130 0 방금 병신 하나 만났어 [5] Temeraire 2025.06.21 172 1 🖼️짤/클립 이제서야 옆을 봐주는구나♡ [21] 도로기가삣삐 2025.06.21 919 24 아 리바이어던은 더이상 못하겠다 [3] 아이헤 2025.06.21 139 0 🖼️짤/클립 레비아탄 경험 [24]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1 684 15 근데 어차피 고증도 다 말아먹지 않았음? [12] 레오파르트2AX 2025.06.21 181 2 🖼️짤/클립 지랄말고 빨리 들어가잇 [8] 땡땡이가키 2025.06.21 150 1 헬망호 무사고 33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21 108 0 아크독 존나 재밌음 [4] 농빵 2025.06.21 113 0 헬망호 동부 10단 망호 4/4 -완- [2] 뭐멍이 2025.06.21 66 0 일루 나만 빡센게 아니었구나 [6] 지루한1인 2025.06.21 186 0 리바이 <<< 이 새끼 때문에 화력부족이 느껴짐 [2] Akalive 2025.06.21 99 0 오늘도 평화로웠던 오도공방 [1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1 177 2 일단 리바는 너프한번 하기전까지 기다려봐야겠네 [3] warspirit 2025.06.21 105 0 🖼️짤/클립 오버쉽 빠르게 잡으려면 [4]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95 0 헬망호 여기저기 가는 망호 4/4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7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1 14: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