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난입으로 시작

증원 0에 깃발 올리기중 한개도 완료못함

맵을 대충보니 2곳에 장비가 여러개 널브러져인걸 봄

2명씩 나눠서 한거같은데 그대로 증원을 계속 날려먹은거같다..

스피어로 대충 멀리서 드랍쉽 격추시키며 겨우겨우 임무완수

근데 누가 패트롤에 걸려서 오도 증원병력 투입과 동시에 시간도 없어서 비상 수송선 호출

그 결과




그야말로 온몸 비틀면서 증원밭 뚫으며 엎드리고 올라오지말라고 기도하는데 저긴 또 박격포로 간 보는중






어찌저찌 탈출성공

솔직히 재밌긴했어 ㅋㅋㅋㅋㅋ 

혼자남아서 탈출해야하는데 보급도 없는 상황이여서 생존에만 집중하게 되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