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문제인지 아직도 감 못잡은거 같음.
일단 헬다이버즈가 아무리 유쾌해도, 택티컬함을 추구하는 면모가 있는게 이 게임의 매력이였고 쉽게 썰릴 수 도 있지만 우리가 쉽게 썬다는 것도 이 게임의 매력인데 이 새끼들은 "유쾌"와 "우리가 쉽게 썰림"에만 매몰되어 뭐가 중요한지 몰라.
정말 이상한게 이 새기들 게임 시스템 설계나 리바이 제외한 납부 몹 보면 충분히 고민 많이하고 잘 만드는 애들 같아 보이고
오토마톤에는 제압사격 개념까지 추가하는 등 깊이 있는 레벨 디자인은 충분히 많은 게임임
근데 자꾸 이런 리바이어던이나 몇몇 ㅈ박은 밸런스 같은게 지속적으로 계속 터지는걸 보면 또 모르겠어
진짜 실력 있는 개발자들이 만들어서 헬다2가 인기 있었던게 아니라 단순히 운좋게 뽀록 터져서 성공한 인디게임이
운영하는 과정에서 본인들의 부족한 능력에도 자존심만 센 본질이 드러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