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을 너프할거먼 대체제를 마련해라 씨발


얼티메이텀도 철거력 50으로 쏴대는 보조무기가 싫었으면

지원화기에 그런걸 넣어주면 되는 문제 아니냐?

미사일 사일로 갓다 팔아처먹었어?


레일건으로 앞다리 까고 브레이커 쏴서 잡는게 꼬우니까 레일건 관통력을 너프해서 앞다리가 안깨지게 만들었었는데

그 패치를 하면서 무반동포 일회성 스피어를 상향했어야할거아냐

레일건만 너프하고 기존 무기는 그대로니까 대전차를 못해서 젬싸튀만 했었어야 했던게 기억이 안나냐?


더블 엣지 시클도 일반관통 무한탄약소총이 꼬왔으면

방열판 쓰게 하고 기존 시클처럼 쓰게 하던가


이미 써먹고 있던걸 뺏기면서도 이걸 왜 내가 수긍해야하지? 존나게 이해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