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쉴드까고 발사하면됨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오버쉽 빠르게 잡으려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5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Higurashi_Kagome
카모72
AGEFXGH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헬다 만큼은 이런느낌이 안듬
[4]
137
1
🖼️짤/클립
하베스터 다리가 왜 여기까지 날아와
[10]
172
1
콘스티튜선 재밌네 ㅋㅋㅋㅋ
[8]
136
0
너프 이야기 왜 나옴? 뭐 밸패함?
[6]
176
0
🖼️짤/클립
그 누구도 두고 가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60
1
🖼️짤/클립
좀 어이없어서 가져옴ㅋㅋㅋ
[9]
129
0
오늘도 삼엽충에게 개털렸어..
[2]
107
0
헬망호
뉴비랑 일루 빼고 나머지 잡으러 가는 망호 (4/4)
[6]
110
0
무능한 헬다이버
[25]
262
0
와 SSSD 소환 안되는 버그도 있네 ㅋㅋ
[7]
131
0
방금 병신 하나 만났어
[5]
172
1
🖼️짤/클립
이제서야 옆을 봐주는구나♡
[21]
920
24
아 리바이어던은 더이상 못하겠다
[3]
139
0
🖼️짤/클립
레비아탄 경험
[24]
685
15
근데 어차피 고증도 다 말아먹지 않았음?
[12]
182
2
🖼️짤/클립
지랄말고 빨리 들어가잇
[8]
150
1
헬망호
무사고 33일차 망호 [마감]
[8]
108
0
아크독 존나 재밌음
[4]
113
0
헬망호
동부 10단 망호 4/4 -완-
[2]
66
0
일루 나만 빡센게 아니었구나
[6]
186
0
리바이 <<< 이 새끼 때문에 화력부족이 느껴짐
[2]
99
0
오늘도 평화로웠던 오도공방
[18]
177
2
일단 리바는 너프한번 하기전까지 기다려봐야겠네
[3]
105
0
🖼️짤/클립
오버쉽 빠르게 잡으려면
[4]
196
0
헬망호
여기저기 가는 망호 4/4
[2]
74
0
사실 해결책은 간단함
[9]
148
0
아니 생각해보니깐
[6]
116
0
이거 진짜에오?
[17]
201
0
와 씹 경로 주옥같네 ㅅㅂ ㅋㅋ
[6]
188
1
남부 리바이만 없어도 이렇게 재밌는데
[9]
124
0
콘돔에 잼붙이기는 마스터 했지만........
[3]
125
0
이제 남부는 봉쇄다
[4]
127
0
어제 뉴비 샘플런 같이갔는데
[2]
131
0
그럴싸한 계획
[15]
125
0
후..2개월만 더 버티자
[8]
166
1
밸런스 이야기가 슬금슬금 나오는거 보니
[2]
131
-1
너프를 당할 만 했다고?
[17]
261
2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동부 10단 망호 4/4 -완-
[6]
102
0
워커 진짜 개쓰레기네
[13]
197
1
걍 이색기들 마인드가 슈익제작자놈들이랑 다를게없음
[11]
165
0
챈이 부글부글한거 보니 샴챵섭 이 엄마없는 새끼가 고아티를 또 냈나보군
[3]
117
0
헬다 첨할때 차저 앞다리 부수고 쏴서 죽이는거 재밌었는데
[2]
130
0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밸런스 패치 (3줄요약 있음)
[9]
192
4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9]
145
3
리바이 싫은자가 방을 판다
[2]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