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거 진짜에오? 고양이란마리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01 작성일 2025-06-21 08:47:11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64594 깃발에서 경례하는거에 이런 기능이 있었다니인생 절반 손해봤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ㅇㅇ 2025-06-21 08:49:12 답글 예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08:49:40 답글 아기토 2025-06-21 08:50:41 답글 물량이 많아져서 그다지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08:51:49 답글 셰이드 2025-06-21 08:52:21 답글 물량이 많아져서 굳이 하기엔 위험한 도박임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08:53:02 답글 아름드리나무 2025-06-21 09:02:23 답글 일단 센트리 다 박으면 현타가 길지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09:45:46 답글 뭐멍이 2025-06-21 09:16:38 답글 그래서 증원 나오기 전에 하고 있는 편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09:46:08 답글 사람들 하던거 그냥 애국심 채우긴줄 알았는데 아니였고 펼쳐보기▼ Higurashi_Kagome 2025-06-21 09:24:55 답글 탈출 수송선 부를때도 된다는 말이 있음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09:46:26 답글 나그거없는데 2025-06-21 09:52:23 답글 가끔 사람들 경례하는거 보면 이거때문에 하는거라 뻘짓하는거라 생각 안했으면 좋겠음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10:05:18 답글 몰랐어서 맨날 앞에가서 e로 맞경례 했는데 ㅋㅋㅋ 혹시 이 내용, 겜 내에서 알려줬는 내용인가? 난 왜 몰랐지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5-06-21 10:09:41 답글 알려준건 아니라서 모르는 사람 많긴함 유튭 쇼츠나 정보글 같은거 잘 챙겨보는 사람들은 다 알지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10:10:36 답글 휴 나만 모르는게 아니였군, 겜안분 될뻔햿네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10:33:5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그 누구도 두고 가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2025.06.21 160 1 🖼️짤/클립 좀 어이없어서 가져옴ㅋㅋㅋ [9] dp05 2025.06.21 130 0 오늘도 삼엽충에게 개털렸어.. [2] Dama 2025.06.21 107 0 헬망호 뉴비랑 일루 빼고 나머지 잡으러 가는 망호 (4/4) [6] NAVISI 2025.06.21 111 0 무능한 헬다이버 [2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262 0 와 SSSD 소환 안되는 버그도 있네 ㅋㅋ [7] ㅇㅇ 2025.06.21 131 0 방금 병신 하나 만났어 [5] Temeraire 2025.06.21 172 1 🖼️짤/클립 이제서야 옆을 봐주는구나♡ [21] 도로기가삣삐 2025.06.21 920 24 아 리바이어던은 더이상 못하겠다 [3] 아이헤 2025.06.21 140 0 🖼️짤/클립 레비아탄 경험 [24]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1 685 15 근데 어차피 고증도 다 말아먹지 않았음? [12] 레오파르트2AX 2025.06.21 182 2 🖼️짤/클립 지랄말고 빨리 들어가잇 [8] 땡땡이가키 2025.06.21 150 1 헬망호 무사고 33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21 108 0 아크독 존나 재밌음 [4] 농빵 2025.06.21 114 0 헬망호 동부 10단 망호 4/4 -완- [2] 뭐멍이 2025.06.21 66 0 일루 나만 빡센게 아니었구나 [6] 지루한1인 2025.06.21 186 0 리바이 <<< 이 새끼 때문에 화력부족이 느껴짐 [2] Akalive 2025.06.21 99 0 오늘도 평화로웠던 오도공방 [1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1 178 2 일단 리바는 너프한번 하기전까지 기다려봐야겠네 [3] warspirit 2025.06.21 105 0 🖼️짤/클립 오버쉽 빠르게 잡으려면 [4]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96 0 헬망호 여기저기 가는 망호 4/4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74 0 사실 해결책은 간단함 [9] Akalive 2025.06.21 148 0 아니 생각해보니깐 [6]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17 0 이거 진짜에오? [17]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201 0 와 씹 경로 주옥같네 ㅅㅂ ㅋㅋ [6] ㅇㅇ 2025.06.21 188 1 남부 리바이만 없어도 이렇게 재밌는데 [9] 카모72 2025.06.21 125 0 콘돔에 잼붙이기는 마스터 했지만........ [3] ㅇㅇ 2025.06.21 125 0 이제 남부는 봉쇄다 [4] pairei 2025.06.21 127 0 어제 뉴비 샘플런 같이갔는데 [2] ㅇㅇ 2025.06.21 132 0 그럴싸한 계획 [15]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1 126 0 후..2개월만 더 버티자 [8] 아기토 2025.06.21 167 1 밸런스 이야기가 슬금슬금 나오는거 보니 [2] ㅇㅇ 2025.06.21 131 -1 너프를 당할 만 했다고? [17] ㅂㄹㅂㄹ 2025.06.21 261 2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동부 10단 망호 4/4 -완- [6] 뭐멍이 2025.06.21 102 0 워커 진짜 개쓰레기네 [13] IlIllIlllllIIIIl 2025.06.21 197 1 걍 이색기들 마인드가 슈익제작자놈들이랑 다를게없음 [11] raylie 2025.06.21 165 0 챈이 부글부글한거 보니 샴챵섭 이 엄마없는 새끼가 고아티를 또 냈나보군 [3] 야근분충 2025.06.21 117 0 헬다 첨할때 차저 앞다리 부수고 쏴서 죽이는거 재밌었는데 [2] ㅇㅇ 2025.06.21 130 0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밸런스 패치 (3줄요약 있음) [9] 벌레 2025.06.21 192 4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9] 당뇨핑 2025.06.21 145 3 리바이 싫은자가 방을 판다 [2] 카모72 2025.06.21 130 0 헬망호 여기저기 가는 망호 4/4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85 0 그냥 이 새끼들 개 꼴받는건 그거임 [77] 레오파르트2AX 2025.06.21 1205 19 헬망호 난이도 여는거 조금만 도와줄 망호 [2] cusmic 2025.06.21 86 0 동부 퍼시파이어 맛있네 [7] 카모72 2025.06.21 14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1 11: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