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 장갑을 대전차에서 내려가지고 기관총 중기관총에 뚫리게 해두던지
아니면 플래시몹도 대전차 한대 꼽으면 뒤지게 바꾸면됨
지금 일루의 문제점은 연사빠른 실탄무장 or 파편튀기는 무장을 강요하는 플래시몹과 대전차를 강요하는 리바이가 양립하기 때문에 무기랑 젬셋을 뭘 가져가도 답이 안나온다는거임
리바이 장갑을 대전차에서 내려가지고 기관총 중기관총에 뚫리게 해두던지
아니면 플래시몹도 대전차 한대 꼽으면 뒤지게 바꾸면됨
지금 일루의 문제점은 연사빠른 실탄무장 or 파편튀기는 무장을 강요하는 플래시몹과 대전차를 강요하는 리바이가 양립하기 때문에 무기랑 젬셋을 뭘 가져가도 답이 안나온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