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 개좃같은 버프는 뭐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2 작성일 2025-06-21 14:03:02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96900 헬포드가 떨어지는데 뭐가 자꾸만 펑펑 터져서 씨발 버근가 했더니그 뭐지 오른쪽에 육각형 버프인거같았음별게다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ㅇㅇ 2025-06-21 14:04:15 답글 화염헬포드인가 펼쳐보기▼ ㅇㅇ 2025-06-21 14:04:19 답글 헬포트 부스터 챙겼나보네 펼쳐보기▼ ㅇㅇ 2025-06-21 14:05:52 답글 아 맞다 부스터 헬다 요세 잘 못하니까 까묵었네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21 14:05:36 답글 화염 헬포드 부스터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14:06:19 답글 화염 헬포드, 기절 헬포드 동시에 쓰면 멋있긴 하지 펼쳐보기▼ ㅇㅇ 2025-06-21 14:06:45 답글 ㅇㅇ 2025-06-21 14:06:56 답글 이거쓰는애 첨봄 펼쳐보기▼ 아이헤 2025-06-21 14:07:14 답글 저거 트롤링 부스터임 펼쳐보기▼ 정레몬 2025-06-21 14:15:48 답글 개트롤부스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1 14:19:05 답글 화염헬포드는 트롤링 부스터인데 기절 관련은 모르겠네 펼쳐보기▼ 레인포테이토 2025-06-21 14:22:09 답글 적 죽이는게 아니라 아군 죽여서 그거 누가 끼고 들어오면 바로 추방감인데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망호하면서 영어로 설명하기 존나 힘드네 ㅅㅂ [12] 셰이드 2025.06.21 190 0 아니 몹상태 초기화되는거 진짜 열받네 [3] 리싱스키 2025.06.21 134 0 팰리컨타면 죽어도 탈출판정이네 [8]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1 154 0 🖼️짤/클립 오랜만에 10단 솔플 성공 [5] 안아줘요 2025.06.21 120 1 헬망호 컨셉잡고하는 헬망호 [10] enlxmfflsdis 2025.06.21 169 0 지금 컨셉망호 파면 사람 오긴함? [8] enlxmfflsdis 2025.06.21 106 0 트롤짓 당해서 겜 껐음 [1] 퇴역센세 2025.06.21 125 0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5.06.21 139 0 오도 행성일때 가끔씩 드는 생각 [1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1 170 0 얼탱이가 없네 [9] 퇴역센세 2025.06.21 109 0 🖼️짤/클립 아크독은 주인을 찢어 [8] ChocolatePuma 2025.06.21 146 3 대륙간 멍무이 미사일 [11] ㅇㅇ 2025.06.21 147 0 데드아이 이거 나쁘진 않네 [8] 아이헤 2025.06.21 231 0 살기감지 진짜 [11] ㅇㅇ 2025.06.21 154 1 헬다이버 입대함 [101]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915 37 🖼️짤/클립 ??? : 이때를 노렸어!! [3] gon 2025.06.21 127 2 🖼️짤/클립 "[검열됨]" [4] 지현쓰 2025.06.21 197 0 헬망호 망호 4/4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89 0 🖼️짤/클립 소소한 공방의 일상 [2] gon 2025.06.21 95 0 🖼️짤/클립 요즘 뭔가 기묘하게 세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거 같아 [20] 서울로동자 2025.06.21 256 0 화방단 역시 재밌어 [4] 아이헤 2025.06.21 133 0 남부전선 뭐임 나만 ㅄ임? [15] Just_stranger 2025.06.21 196 0 헬망호 아치리드 버그 10단 망호 [마감] [14] Dogg 2025.06.21 117 0 이 개좃같은 버프는 뭐지 [11] ㅇㅇ 2025.06.21 162 0 근데 일루미닛이 기술력 우위긴 한가봐 [6] ㅇㅇ 2025.06.21 150 0 유우머) 뭔가 잘못 줏어먹은 비둘기 [1] 대나 2025.06.21 113 0 이젠 이럽터를 못빼겠어 [17] 레몬소다맛 2025.06.21 278 0 오버시티에서 번개첨탑 이거 너무 숨겨놓은거 악질적이다 시발 [15] 아이헤 2025.06.21 141 1 이건 또 뭔 버그야 [6] ㅇㅇ 2025.06.21 120 0 다음 무기 레벨업 뭘로 하지 [15] 지루한1인 2025.06.21 105 0 경갑 방어력이 약하긴하다. [16]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178 2 🖼️짤/클립 진짜정신나가버린매드무비모음집 [2] raylie 2025.06.21 85 0 아크를 들었으면 좀 보고쐈으면 좋겠다 [6] ㅇㅇ 2025.06.21 129 0 장비창 보고 2초만에 탈주눌렀다 [21] Hellkachu 2025.06.21 249 0 인간적으로 삼엽충은 체력 반절로 너프해줘라 [23] 레몬소다맛 2025.06.21 227 0 🖼️짤/클립 요즘 토스트 왜 자꾸 발광하냐 [13] ChocolatePuma 2025.06.21 154 2 🖼️짤/클립 이건또 뭔 좆버그임? [4]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03 1 플래시몹이랑 리바이어던한테 억까당하는거 클립따옴 [2] raylie 2025.06.21 110 4 헬망호 무사고 33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21 103 0 질문 복귀틀딱인데 구버전 모드 고치는 딸깍툴 안나왔지? [3] TETZn 2025.06.21 191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마감] [7]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91 0 🖼️짤/클립 헬다 만큼은 이런느낌이 안듬 [4]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37 1 🖼️짤/클립 하베스터 다리가 왜 여기까지 날아와 [10] 릴리 2025.06.21 172 1 콘스티튜선 재밌네 ㅋㅋㅋㅋ [8] 탱크보이 2025.06.21 136 0 너프 이야기 왜 나옴? 뭐 밸패함? [6] boll 2025.06.21 17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1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