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호원에게 아크독 써봐도 되냐고 물어보고 써보고나서 챈 할배들이 왜 아크독 욕했는지 알겠네.
오토캐논 대공탄으로 플래시몹이나 스팅레이 잡는데 대공탄 사거리가 대전차탄보다 최대 사거리가 짧아서 앞으로 가야하는데 아크독의 전도성 때문에 뒤질꺼 같아서 무작정 앞으로 나가는건 힘들겠네.
의외의 발견으로 스팅레이 요격은 대공탄이 잘 되네... 이 뭐지?
추가 : 설명하다 답답해 뒤질꺼 같아서 챈에 급하게 글올렸는데 망할 애로우헤드놈들... 한국어 채팅 안되는 버그 언제 해결해줄꺼냐